•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하면서, 방향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이런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당신이 사업과 관련된 당신의 특이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춘다: 판매 그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어떤 이유로든 그것을 잠시 고려해야 할 것이다. 다시 읽어라. 잠시 시간을 가져라.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은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2010년 또는 그 이후의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정확한 이유 2010년이 시작되면서 각 주거 및 상업 부문이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로 거래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장기간에 걸쳐 주식 거래 게임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쉽습니다.

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리고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그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상당한 시간마다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수입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부정한다.

주식 거래소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 장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적극적인 취급 없이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전 세계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팔거나 사는 것과 같은 어떤 종류의 주식도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쉬운 방법으로, 심지어 예산으로도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STOCK 산업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입장료를 상업적 재산에 있는 행동 한 장을 소유할 수 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몇 초 안에 홍보해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따라다녔고,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것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사업으로 인해 본질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또 다른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는 것이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바로 여기서 다시 다시 한번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작용하여 급여가 크게 부과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은 두 대출을 정리하거나 현 동탄타운하우스 재의 부엌과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사람이 다른 집을 구입하고 투자를 중단하는 구매 & 덤프를 중단하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가장 좋은 방향으로 이끌 사람을 사귀어라. 성취 가능한 것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한 발을 들여놓는 동안 밧줄을 배우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재산에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가 되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된 마케터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세미나들은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를 위해 여러분 모두에게 설명을 할 때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팔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많은 경우 필요한 것은 정말로 긍정적인 것이다.

2단계 – 쇼핑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될 것이라고 결정한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을 유혹한다면, 압류 시장 안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는 것을 돕는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벗어나려고 노력하라.

그는 상당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주었고, 정말로 그의 고객들에게 더 높은 가격을 주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돌아왔다. 때로는 오랫동안- 음, 어느 날 이발사가 그의 고객들 사이에서 의견 불일치를 경험했던 긴 이야기가 더 심해진다. 그들은 그것이 더 중요한 가격이나 품질이라는 것에 대해 동의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 움직임이 일어날까?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산업의 마케터가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하기 위해서 오는 것이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거래의 조깅을 위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한 친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