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그것은 사실 많은 물건들을 공간에서 쉽게 실행하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하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한 부분이 되어 그 영역을 덜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에 도서관 책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이런 종류의 이동이 있을 때까지 방의 전체 형태의 영구적인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다. 공간을 차지하고 있고 만약 그들이 대부분의 것이 된다면 눈은 끌린다.

예를 들어 식물 항아리와 램프에 관한 액세서리는 방을 채울 수 있도록 방의 외관을 강화하도록 선택되어야 한다!가구, 악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개별적인 취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결합할 수 있는 방을 설계할 때, 개인은 당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더라도 그것들을 멀리해야 한다.

사람은 특정한 조각들을 전시하고, 그 안에 큐리오 캐비닛이나 디스플레이 캐비닛을 사용해야 하지만, 모든 사용 가능한 평평한 작업 표면은 아니다.

아직까지는 쇼핑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라. 먼저 각 방마다 쇼핑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어떻게 필요한지 시각화해야 한다.

먼저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해라(침대의 침대, 거실의 소파, 과거의 부엌, 많은 다른 것들) 그리고 그들과 함께 가는 당신의 작은 숙소를 생각해 보라. 어떻게 당신은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쁜 채소처럼 보이게 하지 않고 멋진 질감을 혼합할 수 있는가? 과일은 또한 그 방이 어떻게 사용될지에 대해 고려한다.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당신이 어린 아이들을 가질 때 언제든지 알려야 한다.

하얀 가구와 카펫은 바람직하지 않다. 하지만 아이디어는, 만약 누군가가 어린 아이들을 가질 수 있다면,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훌륭한 변명을 할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블로그 호스팅 서비스 찾기 재미 있고, 눈에 쉽게 띄고, 관리하기 쉬운 템플릿에 꼭 정착하도록 하라. 가정용 장식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고, 간단한 검색이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있는 커튼 레일이나 막대기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이 프레임의 꼭대기에 거의 부착한다!커튼이 적을수록 제거 천장은 방이 작을수록 더 작아 보일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예방책으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실제로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이제, 창문 블라인드에 대한 당신의 감상을 돌려라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은 당신이 당신의 장소에 대한 최고의 창문 치료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망설이지 말고 인테리어 잡지를 통해 아이디어를 찾아라. 당신은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직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에 따뜻함을 더하기 위한 나무 그늘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도 있다.

섬 제도의 문제는 매우 유연한 실내 디자인 요소입니다. 주방 전체는 즉시 실내 디자인을 개선하고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 전체는 주변 유닛과 일치하지 않고도 자체 사용을 위한 틈새를 만들 수 있습니다. Ecelectic 스타일은 놀랍습니다. “이것은 많은 스타일의 요소를 좋아하는 나의 가족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 취향에 맞게 결합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많은 부분을. 절충적인 스타일이 지워졌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난로든 오락기든 바깥 방향으로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창을 무시하고 초점이 마주보는 가구 조각을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왜일까? 방에 들어오는 햇빛을 생각해보라. 햇빛이 그 모습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커튼이나 커튼을 생각해보라. 그리고 커튼이 어떻게 걸려 있는지 생각해보라. 또한 이 창문 자체를 생각해보라.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가능한 100%는 좌석이나 식사 구역이 있는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구역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부엌을 인접한 식당이나 가족 방에 열고 싶을 수도 있다.

실제로 공간 효율이 별로 없는 것은 무엇인가?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디자인하는 사람? 작은 부엌의 실제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하고 싶은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 비용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가능한 모든 것을 일치시키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공간과 특징에 유용하고 그들의 새로운 특징을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함으로써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특징으로 변모할 수 있다.

당신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부피는 다른 차원을 더한다.

시스템 시원하든, 대리석 슬래브가 따뜻하고 털북숭이 양탄 와인쇼케이스 자를 매력하든, 어떤 재료는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과 관련하여, 나를 만지고 당신의 집을 즉시 더 편안하게 느끼게 하고, 그로 인해 개인이 목표로 하는 전반적인 주제를 증가시키는 것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