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들에게 보상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다면,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어떤 것이든 될 수 없다. 가입하고 동시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찾기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다음 다시 한번 제대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이드라인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은행 계좌를 타격하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거나,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어떤 것이든 배울 수 있는 사이트에 가입하는데 쓸 수 있다.

당신은 A 시작에 수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와 마찬가지로 많은 것들이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한 곳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단지 새로운 도메인을 획득해야 할 것이다. 추가 호스팅 없이.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이다. 고객과 마주하는 표준 판매 업무가 아니다.

재료 구축: – 인터넷에서, 재료는 왕이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서 구조 재료에 대한 입증된 소비 시간이다. 모든 방문객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고 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뚜렷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한 가지 물건을 설치하면 곧 당신에게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고 그 제품은 다시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일단 제자리에 세워지면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물건을 건설하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닮았을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공개하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틈새시장에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훌륭한 웹호스팅 사업을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저비용으로 완전히 무료 웹호스팅 사업을 하고 싶지 않다. 이 접근방식의 많은 결함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호스팅과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사이트의 중요성을 논의할 것이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사이트가 있는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할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콘텐츠가 뛰어난 방문자를 열광시키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 엑스비디오 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알아내고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좋은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A 호스트는 웹사이트의 파일을 보관하는 곳일 뿐 아니라 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 면에서, 제휴 마케팅은 t의 최하위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