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한번 부서 챔피언이 되었고, 너겟스 팬들은 유감스럽게도 플레이오프 2번째와 1번째 시리즈에서 졌다. 정중하게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웠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를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바로 나란히 잘 맞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내기일 것이다.

지난 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 현재, 그는 피트먼이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잡힌 실망스러운 시니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에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확인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제리 웨스트도 마찬가지로 클루치 씨라고 불리는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불렸다. 그는 NBA 웨스트에서 뛰었고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나이의 환상적인 셀틱스 그룹인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로 알려져 있었다. 단 한 선수 미샬 조던은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든,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지, 우리는 배울 것이다.

다섯째, NBA 스타 게이머들은 환상적인 리바운드 선수이고 공을 추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마찬가지로, 올스타 비즈니스맨들은 전망을 추구하고 판매하는 방법을 이해한다!찢어져서 세일을 잃으면 반등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을 맺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보고 있을 것이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협정에 관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많은 세월 동안 상당한 수입 손실과 감소를 보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부족했던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일상적인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 #rhs .ss6qqb .tjvcx{display:inline-block;height:19px;overflow-y:hidden}.B6fmyf{position:absolute;top:0;height:0;visibility:hidden;white-space:nowrap}.eFM0qc{display:inline-block;padding-bottom:2px;padding-top:1px;padding-left:2px;visibility:visible}.gTl8xb{border-color:#70757a transparent;border-style:solid;border-width:5px 4px 0 4px;width:0;height:0;margin-left:-2px;top:50%;margin-top:-2px;position:absolute}.yXK7lf em{color:#5f6368}.yXK7lf a:visited em 전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물리쳤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아껴둔다면, 나는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고 말하고, 만약 기술이 열심히 일하지 못한다면, 재능 부족은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기술이 적을수록, 그것은 단순한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이상적인 예다; NBA 게이머들 중 절반이 내쉬만큼 열심히 일한다면, 그는 재능을 다 써버린다. 리그 그리고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기억하라; 하늘은 한계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에 업데이트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입히고,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또한 그의 인기에 해를 끼쳤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르브론스의 패션 브랜드인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얻을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제공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와 계약한 다른 3개의 ABA 그룹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1위에서 최고의 NBA 시즌을 마감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그들의 시리즈에서 우승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4-2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에 의해서만 동등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불만스러웠다. 그는 엘리트 솜씨를 뽐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싸웠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신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포스트를 먹여 살리고 기회를 개발하는 그들의 능력. 매우 재능 있는 최전방인 Favors를 위해 운 좋게도, 그의 신체적인 도구들은 프로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자들과 필적할 수 없다.

또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선호하는 NBA 그룹에 대한 충성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가장 훌륭하다.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갈 때 그것들을 사용하라.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그룹에 많은 팬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는 게이머들의 사기를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전사들과 셀틱스들은 당신이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우아하고 멋진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