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결과 우리의 일, 가족 플러스

우리들 각자는 다른 필요와 다른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 결과, 가족 플러스 4개의 필러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프리미엄과 활력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당신의 일에 제정할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살펴보자.

나는 내 고객들에게 우리 모두는 우리 삶의 다양한 지점에서 능력과 실패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24세에 9%의 체지방을 가이드라인 가지고 있다.

나는 더 이상 할 수 없는 700파운드를 쪼그리고 앉아 405파운드를 벤치 프레스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35개의 풀업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트레칭할 때 내 무릎에 얼굴을 대고 만질 수 있는 한, 모든 물건과 고정장치들은 짐승이 될 수 없었다. 24살 소년 그럼 내가 더 건강했니, 아니면 지금?

연구 결과, 생활방식을 바꾸려면 새로운 훈련을 받아들이고 고수하는 데 약 7-14일이 걸린다. 7주 이상의 훈련은 몸을 일상에 보이게 할 것이다. 따라서, 16세든 65세든, 모든 수준의 체력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일상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일관성에 달려있다.

지난 시즌 나는 중견보충대출업자에게 컨설턴트로 재직 중이었다. 회사주가 말하길, 많은 피트니스 모델 유형이 그의 부스에서 무역을 위해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는 미지의 얼굴, 아직 보지 못한 새로운 얼굴, 그러나 한 때 회사에서 성장할 수 있는 진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수표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수천 년 동안 인간의 몸은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연구할 수 있고 위대한 운동체의 예를 찾을 수 있다.

개인이 되기 위해 미켈란젤로스의 이 몸이 다윗을 조각한 것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 근육 발달의 원리는 영양 보충제, 비타민의 발전과 어떤 경우에는 약물이 더 크고 근육질의 몸을 발생시켰지만, 지속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 없이는 실제로 근육을 향상시키는 약물이 수행되지 않는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던 모든 쇼에서 셀프 마케팅 기계가 될 것이다.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그리고 여전히 다른 쇼의 섬들을 걷고, 나는 수십억 장의 카드를 나눠주고, 수천 장의 집을 가지고 갔고, 내가 지금 확인할 수 있는 한 많은 산업 관련 회의, 외출, 파티, 그리고 내가 가는 모든 사람들을 통해 그 뒤를 따랐다. 그들의 산업을 평판과 경험하라. 나는 내가 그렇게 보이거나 회의를 하지 않는 한 그런 쇼에 가고 싶지 않다. 하지만 이것들은 시작되면서 꽤 매력적이었다.

정답은 오늘날 잘 알려진 피트니스 디자인들 중 많은 것들이 경쟁한 적이 없거나, 그들은 몇몇 작은 쇼와 특징들을 분명히 경쟁했고, 피트니스 형태로서 그들의 성공의 일부 건강이 아니다. 그러나, 경쟁은 그것의 잠재적인 용도를 가지고 있다.

데일리 운동은 피트니스에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전술이다. 그렇게 하면, 운동 세션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신체 활동 습관에 빠져라. 당신은 며칠 동안 가볍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에 과부하를 피할 수 있다.

간단한 체육관이 혼자서 완벽하게 일하는 시간 동안 문을 열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운동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실제 주말을 마감하는 많은 피트니스 체육관을 선호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적어도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시간에 체육관을 이용할 것이다.

건강하게 사는 방법 중 하나다. 건강을 위한 지름길은 아무리 많이 만들어도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건강한 정권과 운동 루틴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올바른 길로 인도되고 지시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결과 올바른 보조 가이드를 이용해야 한다.

이것은 훈련 캠프에서 당신이 올바른 일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개인들 올바른 강사들 중 하나이다. 적절한 일정에 따라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는 압력은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 시간표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올바른 속도와 추적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피트니스 강사들은 캠프에서 그렇게 할 것이다.

내 요점은, 남녀가 사업으로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만들고, 앉아서 당신을 찾는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전에 행동하지 않고 반응적이지 않기 때문이다!운은 창조에 의한 디자인 트라이엄프의 잔재다. 내가 너무 무서워서 데이트할 수 없다고 말했을 때 형이 나에게 아기였을 때 말하곤 했던 것처럼, 때때로 윌이 가장 나쁜 것은 무엇인가? 그녀가 아는 건 너 역시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라는 거야

건강가정은 다른 큰 메시지다. 첫째, 당신은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시간을 할애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훈련되어야 한다.

그리고 실제로 주의를 끌게 하는 것은 주거용 집에서 운동 루틴을 유지하기 위해 사냥할 때 또 다른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