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요점은, 당신은 이전에 일을 쉬고, 휴식을 취하고, 당신을 찾는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종종 사전에 행동하지 않고, 반응적이지 않기 때문이다!운은 디자인의 잔재다. 단위에 의한 성공에 도달하라. 내가 어렸을 때 형이 나와 함께 말했기 때문에, 나는 너무 무서워서 공정한 여자에게 어떤 최악의 일이 일어나는지 물어볼 수 없다고 그에게 말했다. 윌? 그녀가 아는 건 그게 너한테도 일어나는 최악의 일이라는 거야

많은 수법, 다이어트 프로그램, 화려한 운동 계획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최적의 체력과 건강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종종 문제가 없다. 그것은 두 가지 재료를 필요로 한다; 1) 당신의 모양과 목표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 2) 당신의 결심과 결심은 이 계획에 충실하라, 매일!나는 당신이 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무장의 표면에 있고 싶은 사고방식일 수도 있다.

체력은 신비롭고 이해하기 어려운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계획은 그들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것 같은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다. 나는 매시간 내 목표를 향해 운영할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 나는 매일 건강과 건강 이미지 해결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가?

예를 들어, 한 남자가 다가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쏘라고 하지만, 이 남자에 대해 정말 아는 사람이 있을까? 그는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 그는 사진작가가 훌륭하다고?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그들은 잘 알려진 이름이 아니다(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누가 아직 전화를 이용했는지 알아보십시오. 전에 연락할 수 있는 여자애들이 총을 쏘고 그 일에 만족했다고?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전문적으로나 오락으로 받아들이는 걸까? 그런 종류의 것

네 번째 습관은 상체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시각화하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은 단지 이 과정의 일부일 뿐이다. 실제로 여러분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여러분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습관은 이제 아주 간단하다. 단지 여러분의 걸음을 추적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단거리 달리기나 5마일을 뛰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걸음을 추적하는 것을 돕기 위해 각 1만 걸음씩 달리기를 시작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변화를 포용하는 놀라운 습관이고 확실히 도울 것이다.

이 역설을 설명하는 다른 일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어나고 있다.

평범한 미국인의 생활방식은 그가 하는 일의 유형과 그가 즐기는 여가의 유형을 추가로 변화시켰다. 게다가 일하는 데 소비되는 시간은 증가했다.

모델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건강하게 유지될 것이다. 당신은 언제 멋진 제품이나 피트니스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소집될 것인지 예측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식으로든 준비된 비용에 대해 가지고 있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건강 틈새에서 모델이 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희생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시간은 당신의 건강한 출현을 보존하고 운동하는데 헌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연습을 일상에 포함시켜 도전을 해야 한다.

가장 약한 연습을 피하는 개인이 가장 약한 연습을 피하는 근거는 가장 적게 연습하는 연습을 포함하여 더 많은 연습을 할 때 주인이 된다.

필러 3: 약하고 허약한 삶을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운동 근육력과 지구력, 부상은 더욱 두드러지게 된다. 게다가 운동으로 인해 몸과 뇌가 다른 이점을 얻는다. 운동이 더 강렬하게 활성화되면 특 텐스베리어 정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인자) 내에서 운동이 활성화되어 더 많은 뉴런과 신경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것을 사용하거나 잃어버리면 신체와 뇌 운동 모두에 유효하다. 항상 건강하고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당신이 돌보는 모든 항목과 고정물에서 활력을 느끼도록 강요한다; 그것은 인체에서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최고의 기술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킬로그램을 조작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심장, 뼈, 관절, 폐에도 좋다. 그것은 고혈압, 심장마비, 당뇨병뿐만 아니라 많은 암과 같은 치명적인 질병들의 가능성을 낮춘다. 신체는 건강하고 건강해질 가치가 있다.

아니면 달리기에 적응할 가치가 있는 걸까?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 연구를 통해 체력은 추가적인 신체 활동이나 약간의 운동이라고 합니다

식욕을 결정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나요? 코칭은 이 장애물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전략을 제공할 수 있고 또한 과도한 방종 뒤에 숨겨진 근본적인 문제들을 파헤치고 음식 갈망의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다.

우리는 방금 체중 연습의 가치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복합 운동이나 다관절 운동을 하는 동안 모든 돈을 최대 이익으로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운동을 논의하자. 그러면 결국 당신의 전반적인 힘과 체력에 가장 큰 치료제가 될 것이다. 콘시스를 사용하는 복합 운동의 완벽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