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와중에, 자신이 미쳐가고 있다는 것, 죽어가고 있다는 것, 심장병이 있다는 것, 혹은 신경이 예민한 결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 중 어느 것도 확실한 사실은 당신이 불안을 경험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을 인지된 위협에 대한 생리적 반응이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30분 정도만 계속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장애가 얼마나 나쁜지, 사실은 그들이 주인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몸마음이 비명을 지르지만 당신은 해를 끼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도약은 거대한 징조 대신 2피트 떨어진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할 때 그렇게 무섭지 않다. 반면 오른쪽 암시는 당신이 혼자 경건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남겨진 불안을 뒤로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실, 후드 래치가 고장났고, 또한 후드를 아래로 유지하는 유일한 방법은 후드를 닫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앞쪽 끝을 고정시킬 때, 그녀의 아버지는 번지 코드를 사용하여 후드를 아래로 묶었습니다. 불행하게도, 주간 고속도로에서 약 55마일을 내려가면서, 코드는 풀렸고, 후드는 조수석 앞유리를 때리는 시력과 관련하여 그녀 위로 날아올랐습니다

먼저 천천히 숨을 쉬고 숨을 빨아들이지 못할 때까지 몇 초가 필요한지 세어라. 그러면 숨을 천천히 내쉬어라. 하지만 숨을 내쉬는 것보다 더 느리게 내쉬어라. 사실, 당신의 외적 호흡은 당신의 내적 내쉬는 것보다 두 배, 어쩌면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약간의 숨을 마신 후에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것이다.

실제로는 더 이상 실제 세계가 아닌, 한 번의 공황 발작을 겪었기 때문에, 여러분은 1의 시작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지금, 두려움이 여러분의 감정을 통제하도록 하는 대신에, 두려움을 포용함으로써 그것을 실현하도록 하라.

공황 발작에 대한 첫 번째 조언은 항상 당신이 충분히 섹스를 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간을 완화시키는 유일한 기술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이기지 않기 위해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냉각시키는 것은 항상 필수적이다. 잠자는 것은 체격이 결국 조절되는 모든 요소들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공황장애의 치료법을 향해 간다. 공황 발작 환자는 결국 이 기사에서 설탕이나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음료가 많은 음식을 피하게 된다. 브로콜리와 녹두와 같은 비타민이 많은 음식을 먹는 것은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공황과 스트레스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새로운 공기는 증상을 줄이고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산책을 시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런에이팅 건강자가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 환자는 용기에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든 음식이 많이 들어있거나 비타민이 많이 든 음식을 먹기 위해 공황 발작 환자 브로콜리와 녹두는 여러분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공황과 스트레스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과 파괴적인 불안을 쉽고 쉽게 극복하기 위해 이 강력한 5단계 과정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 불안 또는 두려움을 이겨내십시오. 다음 번 공격이 있을 때 의제를 짜내는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성인의 공황장애가 좋고 정신적인 문제를 깨끗하게 하는 것일 수 있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그 점에서 해가 없을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은 아마도 CBT나 행동 수정 잠재력으로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실제로 이런 종류의 치료를 하는 데는 몇 달, 그리고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비용이 많이 든다.

공황 발작을 예방하기 위한 첫 번째 조언은 결국 최면치료 당신이 충분히 섹스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우리의 간을 진정시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냉각시키는 것은 항상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모든 것이 규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활동에 참여하고 활동적인 것에 관한 한 뇌가 관여하고 있다는 불안으로부터 정신을 산만하게 함으로써 공황 상태를 극복하는 많은 방법들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의 예가 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보통 독서는 정지되어 있고 활동적이지 않은 경향이 있는 것처럼 작동할 것이다.

전술에 대한 공황장애가 있을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경고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멀리하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거절하는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