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억해야 할 한가지는 십대의 불안 공격은 정말로 정신적 문제라는 것이다. 첫 번째 반응은 결국 심리학자를 보는 것이다. 가장 좋은 심리학자들은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장애를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이런 종류의 치료가 완전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모든 사람이 비싼 것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스트레스는 불안과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선도적인 측면이다. 아이는 가정이나 기관에서 무거운 책임에 과중한 부담을 느낄 수 있다.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들에 대해 책임을 느낄 수 있다.

부모의 건강을 증진시키지 않는다. 그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 중독이 있을 수 있다.

그는 학교에서 불량배와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는 부적합하거나 한 부모가 폭력적인 분노로 날아갈 수 있는 집에서 살 수 있다.

어린아이에게 나이를 대비한 것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작은 물: 이 시스템은 내가 몇 년 전에 색인한 것이다. 혹은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이제, 이 장치는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먼저 화장실에 가서 찬물을 틀고 얼굴에 튀겨라.보기를 얻기 위해 나는 복잡하다고 말했다.D 지금,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있을 때, 당신의 체온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당신은 평소보다 조금 더 땀을 흘린다. 그래서 나는 맞닥뜨린 물의 튀김이 당신의 몸에 상쾌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H2O가 당신의 불안을 낮출 것이라고 느끼기 때문에

이런 일을 어디서든 실행하지만 광고는 방해받지 않고 조용한 곳에 있다.

호흡에 집중하는 전화 집중을 이룰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이 산소를 만들 수 있는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공포를 극복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는 불안을 초래할 부정적인 생각의 최면 순환을 깨는 것이다. 많은 에피소드나 공격이 부정적인 의견에 선행된다.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들은 매일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과정이 공황 발작의 상황을 뒤엎고 숫자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방해함으로써 우리의 갉아먹는 벽난로를 부채질한다.

그 대신, 공황 상태를 유발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만약 이 사람들이 기억하는 사건이 그들이 매우 좋은지 여부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허락한다면, 그러한 사건들이 어떤 식으로든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없는 좋은 이유를 고려하고 그들에게 보여주고, 그 마당과 같은 이야기를 크게 만들어라. 요점은 그들이 결국 그들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황 발작은 치료가 가능하고 도움을 청하도록 설정한다.

많은 경우 이러한 공격은 청색 안에서 일어나고 거의 거의 암시 없이 실제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으며, 잠자리에 드는 동안에도 이러한 감정의 명확한 이유가 없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올바른 치료로 인해 공황 증상에 대해 실제로 덜 알게 되고 분명히 정상적인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지금처럼 공황발작에 의해 이용되는 이 원칙을 계속 들어보면,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필요를 거부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도 아마 남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완전히 놀란 나에 대해 배웠지만 변화된 존재에 대해 알게 되었고, 나를 공황발작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켜 준 비밀들 중 하나이다. 마치 당신이 공황발작을 일으키고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은 후 나의 좋은 친구가 병원에 실려온 것처럼. 이 남녀를 만드는 대신에 불행한 일이다.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혼란을 머금고 있다.

그들은 진정하고, 편안해지도록 약을 받을 것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은 정신적으로 장애가 있거나 분명히 어떤 좋은 미친 사람을 보는 자신을 생각한다.

하지만 정확히? 공황 발작과 씨름하는 것은 영적 자유와 권고에 이르는 핵심 요소다. 그것은 사람들이 스스로를 경험하고 다시 연결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때 우리는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며 혈압을 자주 증가시킴으로써 적어도 반응을 보이며 공황상태에 빠져 있다.

호흡을 조절할 때 이러한 증상의 대부분을 되돌릴 수 있고 또한 몸을 느긋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사실, 나는 그녀의 기술에 의해 쇠약해진 누군가를 알고 있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정지신호에 앉아 있을 때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처음에 뒤에서 맞고 그녀의 앞에 적절한 밴을 던졌고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공황 발작은 종종 호흡곤란을 일으킨다.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 활동을 연습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의도할 때마다 불안이 쌓인다고 느낀다면 즉시 호흡 운동을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