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예를 들어, 교육기여금 401k와 같은 것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이익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학교와 관련이 없는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기존의 세법의 적용을 받는다. 많은 개인들은 보통 당신이 더 많은 재정 투자 선택(옵션)을 가지고 있고, 529개의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529개의 전략을 선호한다.

또한 부모님과 다른 코치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서 실제로 작곡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박식한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고용주는 항상 적절한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직업, 특히 특정 사업이나 회사에서 완전한 시간 지위를 얻을 수 있는 분야에서만 일하도록 노력하라.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의 다른 운영만큼 좋은 일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업무는 당신의 미래를 돕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대학이나 다른 곳에서 열리는 교육대학 전문 박람회에 빨리 가십시오.어떤 학위, 과정, 경험, 기술 동료들이 찾으려고 하는지 배우십시오.

자녀의 대답은 다르지만, 전공이나 대학에 진학하기 전에 왜 대학에 가는지 먼저 알아내야 한다.

기자가 되고 싶은 오랜 꿈이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강사가 제안했기 때문에 이런 대안을 추구하는 것인가. 당신의 아이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고려했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남기로 전략하고 있는가, 아니면 이사하는 것이 행복할까?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능력에 대한 요구도 있을까?

엄마와 아빠들이 가능한 한 빨리 현금을 보존하기 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 교육비가 높고,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적어도 그들의 교육 첫 2년 동안은 그들이 보안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은 이제 다음 해에 갚기 위해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다.

학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현금이 결코 손대지 않도록 하라. 그 기금에서 현금을 일찍 받는 사람들에게는 벌금이 부과된다

대부분의 대학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을 다 써버리면, 대학 프로그램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한 승무원학원 더 이상 요구조건이 없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 이러한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이 젊은이들과 여성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 선수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었고, 그 후에는 대학 수준에서나 어떤 수준에서든 엄청난 현금으로 비디오 게임을 가져오고 이기는 것에 관한 것이다.

지역사회 대학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연간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 정도인데,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 정도의 경력을 쌓는 데 드는 나쁘지 않은 재정 투자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고등학교 학위를 가지고 그 정도의 현금을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의 개인 사생활을 보호받을 수 있다고 착각할 것이다. 프라이버시는 큰 문제고 프레쉬맨 펀드는 당신이 볼 수 있는 상세한 프라이버시 정책을 가지고 있다.

누가 당신의 아이들 페이지를 볼 수 있는지 제한하고, 전체 웹이 아닌 서명된 사용자만 볼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달리,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 프로필을 완전히 지우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년에는한 학년도의 학생 당 평균 상금이 787 달러였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 수련생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보조금에 대한 기금만 실제로 제한됩니다. 고려되기 위해 최초의 지원자 중 한 명이어야 합니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이야기할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이러한 전형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평가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보자.

당신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다.

성공의 길로 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부담을 주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당신의 교육에 대해 보상을 줄 무언가가 있을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멈추지 말라. 그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조부모와 이모,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 개발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529개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과 529개의 계획 PC 등록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로 우리 중 압도적인 다수가 일어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