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서 드래프트된 선수로 생각해보면, 최고의 선수들은 결국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다른 단어, 피부 기초에서 숙련된 것.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 당신은 필드 하키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했다.

아니, 그들은 11월 23일 NBA 복권에 그들 자신의 7%의 기회를 기대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그들이 그렇게 말한 몇 개의 지점에서 발전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밝은 면 안에 있는 워리어스에게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맨바닥에서 당신의 자리에 도달할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가드에게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로서 50점 또는 증가. 20살밖에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나는 컨버터가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의지가 위대함을 의심해야 한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이 있고, 제닝스가 요구하는 대로 공을 지배하고 분배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게임의 흐름을 통제한다.

NBA 역사에서 기본적으로 롤을 주장할 수 있는 소수의 포인트 가드만이 있다.

케빈 가 베트맨토토 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그 리스트를 지켜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확실히 볼 수 있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 적절한가? 고베를 넘어서는 사람이 전사일 리가 없다.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는다. 그리고, 헤스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 맞춰 말하는 쓰레기를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하지만, 몇 가지 옵션이 벤치에 있거나 그 중 하나가 삐었을 때 발생하는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실제로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심지어 남자들은 1분을 사용하여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몇 분 후에 그들은 미화된 CBA 팀이 그럴 가능성이 있는 결과를 보호하기 위한 시도를 하게 할 수 있다.

진지하게 말하자면,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분명히, NBA 2K 프랜차이즈는 NBA 라이브 시리즈와 NBA 2009를 앞두고 몇 년 동안 몇 덩크슛을 해왔고,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구입하고 있다면, NBA 2 K8이 해답이 될 수 있다.

드와인 소트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의 모든 과대 광고는 웨이드 내내 그곳에 있었던 사람이 바로 역사의 전설이 되기 위해 같은 틀에서 잘라낸 사람일 수 있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 안에서 양쪽 끝에서, 그는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Wade가 물러서거나 수줍어해서 결승 MVP를 수상하지 못했다. 거의 우승자.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인터넷 매장에 의해 순위가 계산된다. 슈퍼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이미 통산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이미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잘 팔린 리그로 그의 인기를 진정으로 보여준다.

그것이 내가 지난 주에 NFL 경기에 여전히 돈을 걸고 있는 이유야. 하지만 지금도 좋은 기회가 있지만, 내가 설명했듯이 나는 내 전체적인 자금을 민감하게 하지 않고도 그 게임들 중 일부를 안전하게 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이것은 주로 내가 NBA에서 이길지도 모르는 강력한 토대 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야. 그래서 내가 주말에 NFL에서 이기면 나는 최고야. 만약 내가 그들을 이기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심지어 깨지겠지. 도박 때문에 나는 앞서 NFL에서 12개월 동안 허용 가능한 금액을 늘렸다고 말했지만, NBA 내기에서 일관된 현금을 은행에 넣었다. 굿즈는 이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상대를 골랐다.

운영 시간에 제임스는 퍼팅 2위의 유니폼 판매대와 함께 뛰어난 힘과 기술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나로서는, NBA와 관련된 빅3를 향해 위압적인 자세를 취했고,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 시기에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으면서 할리우드 레이커스를 압도했다. 그리고 성취하는 선수들은 그의 전략을 떠맡는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다.

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야. 파커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남자가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하는 것을 정말 좋아할 거야. 파커는 우리에게 그 크나가 챔피언십 졸업장에서 그 자리를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어.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