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라.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고수하는 것을 실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완벽한 위젯은 사용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들고 있는 다른 콘테스트에 들어갈 수 있는 자유를 준다. 그것은 윈윈 모험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액션 마케팅당 MLM 비용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상호작용해야 한다.

대부분의 점잖은 기업가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사람들과 연결하려고 노력해야 하는 것이다. 추가적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섹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한 연결은 훨씬 더 나쁘다. 하지만 전화를 받고 인간에게 전화를 걸면 많은 것이 포함되지 않는다.

최대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당신이 실행할 수 있고, 실행해야 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는 이 네 가지 마케팅 원칙만 적용해야 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떤 목표가 있는지 알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궁금해하는 시간,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고,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 그렇다면, *ahem,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얘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매일 아침 발을 차서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보지 않기 때문이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를 통과하는 나의 길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효과적으로, 기사 마케팅도, 소셜 미디어가 기업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당신의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에 누구나 코르크 스노 마케팅을 위한 최신 폭발을 할 수 있다.

특히 멋진 느낌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두 가지 사항은 매달 정보를 공유하는 것, 지식과 보너스를 거의 받지 않는 것, 소비자가 감사하는 것. 마케팅을 홍보하는 데 성공하는 열쇠는 항상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나면, 당신의 가족은 방문자를 공유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긴 저녁 동안 잘 숙성되어야 한다.

최고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잘 제공한다.

샴페인을 만들기 위한 과정은 시작부터 스노 마케팅 마감까지 시간이 걸리거나 쉽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프로그램과 관련된 생각과 경험과 관련된 것이다. 마케팅의 독특한 방법으로 당신의 프로그램을 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러나 마케팅의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글쎄, 특히 초기에는 많은 시간을 들여야 할 거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보람이 있을 거야!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활용되는 만큼 여러분 자신을 헌신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진 거의 모든 활동에서 활성화하는 것이다. 아마도 마케팅 팁을 작동시키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러분 자신에게 최대한 유리하게 하는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각의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근거하여 거의 30번 정도 진행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된다. 이런 이유로 나는 트위터 http://channelcan.com 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고, 하루 종일 페이스북을 최소화한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있는 트위터 팔로워들이 받는 어떤 문제든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그들에게 보여주며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는가? 혼자 해독한 다음 그녀와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따뜻한 마케팅 이메일 리스트에 전달하기 시작한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연결 기능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처럼 보였지만, 3G는 당신이 볼 수 있는 어떤 것도 아니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에버그레에게 맡겨지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