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격한 식사 계획에 착수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몸은 굶주리거나 중요한 영양소와 칼로리를 부정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다. 아기를 갖는 후, 많은 여성들이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의학적 문제를 겪는다. 엄격한 식단과 돈터 굶주린 다이어트는 몸이 칼로리와 영양소의 소비에 기인하는 지방에 매달리게 할 것이다.

임신에 대한 혼란과 의심을 피하기 위해, 당신은 이용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출산 임신 계산기와 임신 달력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임신 계산기는 당신에게 대략적인 적기 순간을 제공한다.

임신 계산기는 당신의 마지막 월경 주기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사용하여 대략적인 출산 날짜를 준다. 비록 출산 예정일 동안 몇 명의 아기들만이 태어나지만,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출산 단계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징후는 유방 이동이다. 이 증상은 당신의 유방이 크기가 커지고 촉감에 민감하게 작용할 수 있다.

유두 주변의 아솔라와 갈색 피부도 더 어둡고 더 두드러질 수 있다.

요추 근육을 얻기 위한 골반 기울기 운동 연습은 임신 문제를 최소화한다.

이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등을 올리는 동안 무릎을 https://medical1004.com/ 꿇는다. 고양이의 위치는 고양이와 소의 별명으로 식별되는 수많은 경우를 포함한다.

고양이의 위치는 골반을 높이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고양이의 위치를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펠빅 기울기는 아기를 출산하기 위한 좋은 위치로 이동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여드름은 임산부에게 일어날 수 있다.

아무리 쉽게 제거해도 어떤 여성들은 먹는 경향이 있는 식사 트럭이 당신의 피부 상태의 원인이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여행용 가방이 아니다. 모성애 동안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로션과 치료법이 사용될 수 있다.

표피 상태에 무엇을 사용하든, 당신은 그것이 임신 중에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되기를 원할 것이다. 수많은 제품들이 있다.

사실 다른 사람들보다 더 강한, 보통 가장 안전한 선택사항은 아니다.

아기를 디자인하려고 할 때, 마침내 임신 작은 샘플을 채취하는 위치에 있는 날을 조급하게 기다리며 기다리면, 가정에서 시험을 보기 전에, 불안과 흥분은 단지 이 세상에 전생을 가져다 주는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뿐이다. 당신의 가정 테스트 지침이 아침에 그녀의 임신 호르몬 hCG를 소변에서 검출할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확실히 시험하기 위해 조언하기 때문에, 당신은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흥분이 스트레스가 되기 전날 밤, 흥분은, 하지만, 당신이 소포를 찢을 때, 빠르게 신경 뭉치로 변할 수 있고, 모든 작은 것들을 보장하기 위해 지침을 다시 읽고, 마침내 임신 분석을 받는다. 당신은 임신 테스트 결과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시간이 2분 있다.

임신 초기에 음식 갈망도 흔하다. 어떤 음식은 당신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 된다. 가장 이상한 것은 이 증상의 가장 많은 부분이 낮과 함께 매우 이상한 시간에 특정한 종류의 음식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벗어나지 못한다면 그것은 정말 끔찍하다. 이것은 거의 모든 남자 두 사람에게 도전이다. 대부분의 유명 엄마들은 출산 후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그들의 곡선을 과시하는 것을 본다. 실수와 싸우다. 새로운 엄마들이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극단적인 다이어트와 그들의 몸을 해치는 것은 이 유명인 엄마 영감 때문이다.

상승된 체온 배란 중 당신의 체온은 보통 상승할 것이다. 배란이 끝난 후에도 당신의 기초 체온은 상승하고 만약 당신의 기간이 시작되어야 한다면 상승한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높은 체온과 놓친 기간은 임신 초기 증상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질의 얼룩은 종종 이식 울음이라고 불린다. 이 증상은 수정란이 나팔관에서 자궁으로 내려가고 자궁의 내벽에 연결됨으로써 발생한다.

출혈은 자궁의 이식으로 발생한다.

전형적으로 연분홍빛이나 갈색으로 보이는 얼룩이 있다.

피로는 모유 수유를 할 때 흔히 경험하는 또 다른 임신 증상이다. 임신을 포함한 느린 감정들 사이에서 알고 있다.

그래서 이것은 개인 추측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임신 스캔은 또한 당신의 동료와 태반의 실제 위치를 보여준다. 게다가, 전문가들은 당신이 임신 스캔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많은 물을 마셔야 한다.

이것은 사진을 선보이기 위해 주위에 양수 증가를 보장한다.

당신은 항상 다른 방법을 거의 다 마칠 무렵에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한다.

사람은 수면이나 소파를 마사지 테이블로 사용한다.

어떤 사람이든 모를 느낀다면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