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한정된 무료 대리인은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로 구성되어 있지만, 본질적으로 전적으로 자유로운 대표는 관심 있는 팀으로부터 제안을 즐겁게 할 수 있지만, 기존 팀의 은혜에 있다.

기존 팀은 어떤 거래와도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7일의 시간이 있다.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가장 좋은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이겼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의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될 것이 분명하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매하기 위해 달려들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번의 다양한 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레니 윌켄스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코치였다. 그는 1990년에 네이스미스 메모리얼 농구 홀에 선정되었다. 최근 그는 실제로 NBA에서 50명의 가장 위대한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2번이나 마이클 조던을 뒤집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게이머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묘기를 발견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단순한 스피드가 아니라 개인들이 볼 수 있는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남아 있는 모든 경기에서의 그의 이전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장소에든 갈 수 있다.

팀을 도우려다가 포인트 가드가 발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 비해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최연소 게이머로 50점 이상을 득점했다. 20살 이상.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성공에 대한 의지에 대해 의문을 품지 않는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이 있고, 게임의 흐름을 통제하는 것은 제닝스가 공을 분산시키고 필요한 대로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그 롤을 정말로 선언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에는 무료 던지기 슈팅이 있다.

그는 샤킬 ONeal의 패권을 가지고 재미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증폭된다.13 서부 컨퍼런스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 썬더, 로케츠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은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혈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는다. 그래서 한 자리를 열어놓는 거야 내장이 있는 태양들이 싸울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를 플레이오프 Yesh의 야외에 있도록 뽑을 것이다)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일 경주는 계속 재미있을 것이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에 또 다른 중요한 초점이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큰 남자다. 가난한 자유투 슈팅과 거의 바깥 사격장이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훌륭한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이 2, 3, 4번의 노력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 후에 실제로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노력은 필요하다. 고정되고 당황스럽게 붙어있지 않기 위해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또 다른 패턴은 3점슛의 확산이다. 그것의 증가,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 샷은 실제로 예술에서 상실되었다. 1970년대 비디오 게임을 지배했던 큰 남자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비디오 게임당 전형적인 다양한 포인트는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리그를 증가시키기 위해

검사와 평가는 보다 자발적으로 필 배트맨토토 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