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적으로 말하면 유형 금을 소유하는 것은 단지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모기지(모기지)에 대해 거의 걱정하지 않는다. 전통적인 주식과 채권에 비해, 궁극적으로는 큰 차질에도 불구하고 금의 부가 가치가 지속적으로 높게 유지되고 있다.

그것은 저축의 건전성을 보존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다.금융 재난으로 인해 발생한 당신의 부채를 통해서. 투자보다 더 나은 것은 없을 것이다. 금화를 사서 단지 비 오는 시간 동안 그것들을 저축한다.

2012년 6월, 판 아시아 골드 거래소가 중국에 문을 열 것이고, 미국에서는 못생긴 셰나니건들을 생산하고, 각각의 계약은 실제 금에 대한 소유권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은 귀금속을 완전히 지원받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금 가격이 뉴욕에서 어떻게 책정되었는가는 매우 현실적인 가능성이 있다.

런던은 끝마치고 있다.

결국 금이 아시아에 있다 온라인고물상 면, 금값이 아시아에 설정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가?이것은 재정 재난의 경우에 정부가 당신에게 Great Condition 내에서 했던 것처럼 그들에게 당신의 금을 주라고 명령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최근에 로듐 플래팅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읽었어; 머리카락 색칠하기, 주얼리 전용! 오래된 목걸이를 바꾸기 위해 로듐 플래팅을 사용하는 쓰기 옹호자 이것은 재미있는 생각이지만, 노란색이나 장미색 금반지에 흰 로듐을 도금하는 것은 갈색 머리 갈색 머리 반지를 탈색하는 것과 많이 비슷하다는 것을 고려하라. 처음에는 멋져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닳아 없어지고 유지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유지 – 또는 검색에 대비하라. 당신의 뿌리가 표현하고 있는 그 어색한 단계금은 정직이다. 금만이 미래의 폭주하는 초인플레이션을 막을 수 있다.

초인플레이션은 히틀러가 모든 사람들을 몰아붙이는 것을 도왔다. 세상은 다시는 그곳에 가지 못하게 한다! 신용 인플레이션 부채는 이 지긋지긋한 행동을 한다.

디플레이션은 오직 치료법이다. 금을 지원받는 돈은 우리가 전체 금융, 인플레이션, 디플레이션에 이어 우울증 콘가 라인의 시간과 시간을 반복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당신의 골동품 시계만! 오직 금과 디플레이션만이 인플레이션을 치료할 것이다. 오직 금만이 누군가 채무상품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는 보통 금과 은으로 전쟁을 한다.

높은 금값은 어려운 일을 하는 매우 좋은 증거다. 문제경제.KB골드는 백업 계획을 위해 금을 재도입하고 있는데, 특히 불경기가 끝났기 때문에, 현재 회복이 없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산과 부를 견고하고, 청렴하지 못한 불필요한 시계에 두기보다는 가치가 떨어지고 있는 달러 내에서의 당신의 자산과 부를 예약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