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일 때가 많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메시지는 프로필을 방문하고 당신이 보기로 선택한 구독을 할 수 있을 만큼 그들을 찌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멋진 스쿼시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더라도 일관성 있는 느낌을 만들어낸다.

또한 동영상의 설명 패치 내부 링크를 일반적으로 게시하십시오. 따라서 웹 사이트 주소를 클릭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나중에는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

Googles SERPs (Search Engine Result Pages)에서 사다리를 오르는 것 – YouTube의 비디오가 주요 웹 사이트의 URL을 강조함에 따라, 많은 시청자들이 종종 사이트를 방문하여 요구 사항이나 제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다. 그래서,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을 향상시키는 유투브 마케팅으로 자신의 사이트의 히트가 많이 증가한다.

개인화된 맞춤형 채널 또는 사용법 만들기 – 동영상을 유튜브 계정에 추가할 때, 한 프로필 채널의 기원에만 킨 시청자가 보통 이 채널의 일부를 구성하고 구독을 취하기 위해 구독을 더 할 수도 있다.

또한 구독자를 통해 이 구독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어 웹사이트를 더욱 홍보할 수도 있다.

구글은 구글+와 함께 소셜 미디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고 유튜브 행아웃은 코너 시장을 위한 그들의 최근 해결책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는 누군가의 문제에 대한 비디오 해결책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여러분이 영화가 끝나기 전에 여러분의 시청자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확실히 알도록 하세요

수천 명의 시청자가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만, 비즈니스를 발견할 수 있는 방향이 없는 한, 이 이벤트는 무용지물이다.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패키지를 봉인하기 위한 직관적인 탐색을 해야 하는 YouTube 시청자를 위한 특정 랜딩 페이지를 만드는 회사 연락처 정보나 웹사이트를 포함하도록 하라.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이제 다른 비디오 마케터들이 수행하는 비디오 유형으로 가보십시오. 여러분은 아마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튜토리얼 비디오를 볼 수 있을 것이며, 다른 제품, 시스템 또는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데모 외에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로 인해 뷰 카운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들로부터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동영상의 끝에서 코멘트를 읽어보십시오.당신의 키워드나 문구는 당신의 모든 동영상의 제목과 헤드라인이 될 것이다. 그 키워드는 교통 흐름, 가입자, 변환, 코멘트 또는 심지어 미래의 협업과 합작 기회의 유인 측면이 될 것이다.

유튜브에서는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그 뒤에 프로모션을 하고, 구독자를 확보한 다음, 유튜브 구독자들이 도움이 될 동영상을 만드는 것 뿐입니다.이는 여러분이 작은 사업에서 찾고 있는 트래픽, 판매 및 수익을 얻는 유투브의 예외적인 방법 때문에 여러분이 진지하게 고려해야 광고영상촬영 할 어떤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이제야 저의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이죠.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카메라 수줍음이 아니라면 똑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유튜브 마케팅을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하도록 하십시오

그러므로 동영상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과 관련된 윤리적으로 시작하라. 자주 게시해야 하고(매일 할 수 있음) 동영상이 도움이 되는 자료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동영상의 하단에 사용자 자신의 사이트 주소를 포함하라. 방문자가 누구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방문 시간을 어디에 써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그것은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선택할 때마다 지불하는 엄청난 총액일 수 있지만, 이 사람들은 확실히 높은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그래서 그들이 실제로 이익을 내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유튜브는 열정적인 온라인 사용자라는 것을 명심하라.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개인적인 것이 되어라!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 모두가 자신이 되는 것이 더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에 동의한다.

당신은 훌륭한 사람이고, 사람들은 당신을 필요로 할 것이다!

먼저 시작하려면 유튜브에 접속해서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만약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만의 유튜브 방법을 조직할 필요가 있습니다.이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구현하는데 약 8분이 걸립니다.유튜브가 프로그래밍된 시스템을 기능하기 때문에 실수할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모든 것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