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성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한 돈 이상의 돈을 버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직업을 그만둔 놀라운 일이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며,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특정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출판물은 생산하기에 싸고, 마케팅은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려왔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현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구축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본다. 당신이 믿고 있는 첫 번째 사례에서, 그러나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잡았다면, 당신은 여러 제품에서 수년 동안 그 개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그렇게 구매한 후에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많은 이익이 시험된 진실이다. 당신은 많은 돈과 엄청난 현금을 잃고 있다.

교육이 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절차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알고 있는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기술하라.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돈을 받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돈, 나의 자동차,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으로부터 모든 것을 멀리 가져가려면, 노트북과 고속 웹 연결만 하면 나는 저녁까지 준비될 수 있고 정확히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다.

그것은 가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매우 빠르게 성공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아이템,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많은 거장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이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업체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정말 장점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모든 전략을 적용 https://www.totole365.com 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아주 훌륭하게 들리는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어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명심하라.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이 만든 사이트, 생산된 전자책 표지, 복사 도움말 또는 풍부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어떤 종류의 광고는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웹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적이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것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과거에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기법들은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 매우 같은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모든 직업이 홈런을 치기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B Pay Per Click: 이러한 지불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우수함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작곡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