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결과들은 그에게 빨리 발견될 수 없었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한 결과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 방법을 끝냈고 나는 그것이 대략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소셜 네트워킹을 기업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팁 스노 마케팅이 정말로 훌륭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관심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면?!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알고 싶고,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며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호스트 이벤트 – 무료 선물,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행사가 최근 페이스북이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간단하고 효과적입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눈치채지 못할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을 팬들이 곰을 염두에 두고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가시적인 장소에 두어라.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웹사이트를 찾아서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 –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에 공급된 게스트 블로그 위치들을 제공하고 가치가 더해진다. 그들은 그것이 블로그들이 그 페이지들에 시장에 출시될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것들을 좋아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당신이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이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웹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돈을 지불한다.

이 기회에 링크당 최대 5달러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환상적인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당신의 물질이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라.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꽤 정체불명의 존재였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전문가로 발전하는가? 유용하고 일관된 자료 순수하고 기본적인 Do 연구는 오류로부터 얻는 것 http://sns-pro.net 을 배운다. 린스와 반복하지 말라, 절대로 다른 누군가의 벽에 사용하는 것을 게시하지 말라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스팸메일로 식별될 것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자료를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를 사용하여 작곡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혹적이고 신속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에게 그림을 그리는 이런 유형의 사회적 홍보 사회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락할 수 있음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에 반응하며, 회사와 관련된 작업을 표시하고, 소셜 웹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폭격하여 팔로워가 해결하도록 도와주고, 팔로워에게 던지지 마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한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제공하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로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 보증서에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의,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당신의 디자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는가?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바삭바삭하고 가벼워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의 훌륭한 거래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부자와 벨벳은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일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더 적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순간, 그 다음은 액션 플랜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갖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거나 적어도 5개의 트위터 팬들과 거래를 끝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