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한 일을 말할 수 있지만, 이 짧은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벌지 못하게 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것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진실일 수는 없다. 이것은 현재 효과적인 사이트와 브랜드 이름을 개발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부분에서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하게 될 다른 많은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물건을 팔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는 경우,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할 필요가 있고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다

우수한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라이프 타임 커미션으로 고객이 1년 후 아이템을 구매하면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오피스타 커미션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많으므로 연구 연구를 수행하고 이를 찾으려고 시도 합니다.

당신은 판매 시구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시구 없음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개인 항목을 제안할 때 항목의 작성자가 수행합니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잘 쓰여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가 풍부한 자료를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적절한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완벽한 혼합을 찾을 수 있다.

여기에 주의의 말을 포함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이익을 얻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것의 어려움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해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에 있어서 창의적이고 기발해야 한다.

그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개설할 정도로 그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진실하고 간단한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웹사이트는 그의 진실하고 간단한 설명을 좋아한다.

  • 웹의 주된 사용은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팔기 보다는 Presell을 위한 완전히 무료 콘텐츠를 공급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설립해야 한다. 그리고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을 상인 웹사이트에 회부한다.

짧은 글에 사용된 키워드로 다양한 짧은 글들을 쓰고 발표하게 된다. 짧은 글의 하단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자원 상자가 있다.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과 계약될 수 있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인데,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왜 가는가?

일부 사람들은 짧은 글 한 개 이상을 올리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에 시간을 투자할 것이다.

제대로 된 방법으로 이메일을 통한 제휴 마케팅 도구 홍보가 극히 만연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이 효과적일 수 있다.

하지만 이메일이 제휴 마케팅에 활용되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질의와 질문에 대해 수령인에게 이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유용하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평생 수수료를 제공하는 회사를 다루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1년 후에 물건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평생 수수료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와 검색은 그들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