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략과 팁이 있습니다.어떤 것이 가장 좋고 어떤 방식으로 절대적으로 웃겨서는 안 되는지를 알려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일과 함께 일하지 말아야 할 일, 때로는 성공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인터넷도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느리고 꾸준한 옵션을 고려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의 많은 콘텐츠를 만들려고 노력하라. 일관성이 있고 생산적인 경우,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더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루에 500달러를 벌 수 있을까요? 물론 그럴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은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그 제품의 오락 비용, 그 제품의 웹사이트에 따라 다르다. 물론 당신의 마케팅. 많은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제품을 파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의 전자책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애쓴다.

교육에 필요한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문자 그대로 훈련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적어도 자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실제 구매자들이 길에서 많은 슬픔을 덜어주면서 당신을 코치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의 한 형태다. 매일 두 번 모든 거래의 작은 공동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및 시장 관리 휴!모든 걸 고려해 볼 때 피곤하다

실제로 좋은 전체 라운드 회사인지 알아보는 사업 담당자를 찾아라. 판매 중인 제품과 평균적인 금액을 파악하라.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자를 파악하면, 프로그램이 진정으로 당신의 영역을 위한 것이고 또한 당신의 영역을 알기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더 간단할 것이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에 있어서 중요할 수 있다.

종종 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에서 방문자들을 광고와 마케팅에 초대하고 싶다. 개인들이 있다.

프로그램은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점이 될 수 있는 하나의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음악 유형을 제공한다.

그래서 먼저 어떻게 하나를 마스터할 수 있는가? 제휴 네트워크가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인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프로그램 하에서 유료 클릭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첫 번째 방법,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유료로 지불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따라 상인 자원 사이트로 안내하는 링크에 따라, 당신은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마다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는 마케팅 노력에 필요하다면, 당신이 산업의 유형에 대한 연구를 계획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두번째에 인기 있는 트렌드를 알아야 한다.

세 번째 이유는 누구나 간과하고, 작은 제휴 마케팅에 행운을 빌어주는 것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이 필요하고, 더 나아가 당신의 약간의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같은 것을 발견한다)을 필요로 한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다.

당신이 항상 투자하고 당신의 제품과 사람을 만들기 위해 MONEY를 한다면 상상하라. 확실히 다시 한번 그것을 알리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입하라. 그러나 0을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거나 단지 나쁜 판매를 하기 위해서,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는 데는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나에게 보여진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주요 제휴 마케팅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제휴한 친구와 함께 본 적이 없다.

만약 당신이 해결해야 할 시장을 찾고, 당신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러나 너무 확신한다면, 당신이 틈새를 위해 잡지에서 선택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아마존을 체크해야 한다.

한편, 이러한 설정에 포함되고 결과적으로는 지불된 것이 없다는 것을 확실히 깨닫기 전까지는 지불된 것이 없기 때문에 기회를 기꺼이 제공한다.

그들은 물론 빌이 이것을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가 당신이 이 결과를 마음에 들어해야만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순마케터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오피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가맹점 인터넷 사업으로 가는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