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을 나타낸다. 당신은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우리의 바닥 유형 내에서 보고, 타일링을 검색하고, 바닥의 종류로 전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의 형태를 느끼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단순하게 안내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것의 선택은 그 날에 속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집 장식 계획 안에 예술을 전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단지 멋진 추상적인 그림을 발견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벽 근처에 그것을 놓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놓을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걸려 있는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자네는 그 장소를 제대로 찾았다고 생각했지. 하지만 결국 다른 사람에게 완전히 부적절하게 되었다는 걸 알게 된 거야. 인생이란 그런 거야? 동의하고 다른 곳에 앉혀라. 며칠 후에 맨틀 위에 서 있는 채로 그것을 놓아둔 후, 당신은 그것이 실제로 완벽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은 피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지 않는지에 대해 여전히 울타리에 있다면, 돈 문제로 인해 때때로 일어날 수 없을 것 같다. 여기서 나는 지금이 당신의 부엌을 다시 디자인하기에 적절한 때인지 아니면 다른 때인지를 깨닫기 위한 쉬운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부엌 공간을 추가하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십시오. 기존 공간에 대한 인식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거주 가능한 공간에 인접할 수 있는 모든 작은 것 또는 방이 없는 모든 작은 것 또는 객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부하 내장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가격표의 절반에 귀중한 정사각형 영상을 부엌에 추가할 수 있다!그리고 저축은? 방 안의 라이닝 디자인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

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오래된 설치 표시를 청소하기 전에, 이 더 큰 자유 공간과 더 적은 문제를 위해 벽 공간에 페인트를 칠하는 이 가능한 기회를 갖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제, 창문에 초점을 맞추고 커튼을 치는 많은 인테리어 장식 회사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충분한 공간을 다루는 최고의 창문을 바꿀 것이다. 핸드 계산기는 당신의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직물들 중에서 선택하거나 심지어 방을 향해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나무 그늘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 중에서 선택하는 아이디어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 잡지를 보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종종 약간 복잡하다는 것은 진실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꿈의 부엌이 치솟는 예산 가치를 제공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계속해서 읽어서 부엌으로 가는 정확한 방법을 찾아보세요.실제로 완벽한 실내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

그래서 Began은 주택 계획 아이디어를 위해 조사를 하고 있다.

여기 위치가 유용한 네 가지 훌륭한 조언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디자인 신참이라면, 바라건대, 너무 좋다. 첫째, 직설성에 관한 거의 모든 현대 디자인은 종종 드러커 오픈 공간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지만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현대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함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고 결국에는 의지할 동기를 제공해야 한다.

가정용 기하학적 형태의 모든 방이 사용되다. 이러한 미래적 느낌을 가진 모든 사람이 이러한 색채가 매우 중요할 것이다. 현대를 믿을 때, 당신은 종종 흑백을 생각할 때, 이것은 그레이와 베이지색을 작동시키기 위한 색채 계획에 관한 floor sanding sydney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사용되지만, 컬러 특정 틈새 시장의 스플래시를 던지는 것이 자유롭다고 느낀다. 그것은 깨끗하고 복잡하지 않은 외관에 영향을 받는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장식의 알고 있는 원리를 포함한다.

잘 다루면, 당신의 집은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니라, 계속해서 마음의 반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실내기기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전문가처럼 꾸밀 것이다. 실제 연습하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에서 대부분의 장식이 이루어진다. 이것은 실제로 성공하기 전에 어떤 것이 어떻게 보일지 알아내기 때문에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언젠가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소진했다고 가정할 때, 당신이 너무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한 상황은 내부 디자인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그들의 외모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색이나 재료를 가지고 놀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대학에서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필수 기술은 모든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미리 계획하고 작업하는 올바른 방법이다. 인테리어 사업의 누군가가 종종 까다로운 시간 제약을 가지고 여러 가지 다른 프로젝트에 한꺼번에 집중하는 것이 일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