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Digital Photo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편집의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습니다. 집안 네트워크에 연결된 데스크톱을 유지 관리합니다. Wireless-N 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이유와 함께 진행됩니다. 1 노트북이 너무 가볍기 때문에 휴대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최근 몇년 동안 노트북은 더 가벼워졌습니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 테스터보다 약 3 파운드 가볍습니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고 여러 대의 버전을 한꺼번에 열어두는 것도 좋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휴대용에서 불가능하다. 나는 몇몇 새로운 유닛들이 가까이 가는 것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당신이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에 비해 훨씬 더 비싼 것은 아니다.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두 가지 특징은 또한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초래했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이 컴퓨터에 대한 기술의 몰락은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나온 것이지만, 어댑터를 솔직히 매우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공간 절약자일 뿐이다.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그에 대한 컴팩트 설계는 업그레이드된 공급을 위한 여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에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어쨌든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젖은 스펀지와 통조림 공기로 청소를 끝내라. 덮개를 다시 케이스에 놓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좋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할 사항에 따라 완벽한 하드 다이렉트를 찾을 수 있다.

그러한 유형의 데스크톱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 Delaware까지 다양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계속 생각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에 넣고 싶다면, 또한 당신은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프로그램들 외에 이러한 프로그램들에 대해 공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 또는 노트북 컴퓨터가 더 좋은 선택이다. 이것은 이동성이 필요한 남성이나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작은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일 것이다.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을 잃을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 대부분의 노트북은 RAM과 함께 그것을 공유한다.

일반적인 데스크톱보다 성능이 조금 더 느려집니다

몇 년 전, 노트북에서 가장 큰 단점을 가진 것은 그들의 제한된 성능의 모바일 컴퓨터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그리고 너무 작은 하드 공간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오늘날의 랩탑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하드라이브를 가질 수 있지만, 가정용 PC는 더 이상 일반적인 목적 사용자 기능으로 보일 때 더 이상 패 몸캠피싱 션을 가지고 있지 않다. 표준 목적 사용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이상적이다. 당신이 범용 컴퓨터가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연결을 모두 포함하는 연결 왼쪽에서 파일 공유 및 클릭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단추 공유를 클릭하면 폴더 아래에 있는 손이 바로 표시될 수 있으며, 현재 이웃 지역 결혼에 있는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음

몇 년 전, 노트북에서 이러한 큰 단점 중 하나는 제한된 성능의 모바일 컴퓨터가 일반적으로 느린 프로세서, 제한된 램, 그리고 작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포함했다는 것이다. 오늘날의 랩톱은 쉽게 1GB의 메모리와 100GB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를 가질 수 있지만, 더 이상 시나리오가 아니다. 만약 당신의 개인용 컴퓨터를 기본적인 일상용으로 얻기 위해서라면, 홈 PC는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는다.

레노버 B320은 TV 튜너 옆에 WiFi로 제작된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얼마나 좋을까?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레노버 아이디어터치(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가 있으며, 레노버 카메라 재미 존(자기 화면을 볼 수 있는 기능)을 가입하여 제스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 등이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재인증하고 리퍼브할 때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완전히 점검되고 어떤 문제도 제대로 해결된다. 수리가 완료된 후, 이러한 컴퓨터는 모든 세부 사항이 완벽함을 보장하는 보증으로 재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