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그리스트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쇼핑객들은 많은 중요한 포인트를 지능에 보관해야 한다.

이 포인트들 중 몇 가지는 아래에 개략적으로 설명되어 있으며, 당신이 좋은 핸들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족스러운 데스크톱에 비해 분실 가능성이 높은 노트북은 매일 도난당하기 쉽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되는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하게 받는 문제를 이용함으로써 데스크톱으로 너무 편안하게 만들며, 그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될 것이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아령이다. 슬림한 미니 넷북 컴퓨터가 있는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유형은 슬림 노트북을 실행하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노트북을 집으로 이동시키거나 고등학교에서 일하고 싶다면, 개인은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지 않고 목 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문제없이 오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 정확히 무엇을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완벽한 하드 부스트를 찾을 수 있다.

이 특정 유형의 데스크톱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까지 다양할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에 넣고 싶은 사람들을 설치할 때, 가장 좋은 수는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취한다.

이것은 당신이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공간과 연관되도록 한다.

음악 및 비디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작동하고, 변화하고,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모든 것들이 잊혀진다. 당신의 컴퓨터가 시작되자마자, 많은 것들이 기억에 실리고 각각의 것들은 이 컴퓨터 구성요소들을 위해 조금 더 많은 것을 가져간다. 당신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그 오래된 것을 제거하지 않을 때, 오래된 것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시스템에 가장 효과적인 거래다. DVD와 함께 나온다. RW/DVD-RAM / 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를 제거하는 소프 컴퓨터수리 트웨어 패키지보다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이 뛰어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S190J의 시작 비용은 1,499달러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의 플래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 동안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prt가 필요할 수도 있고, 또는 화재와이어 포트가 필요한 캠 코더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을 만들기 전에 가장 큰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욕구다. 노트북을 사용하여 작업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하는 작업에 필요한 경우,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한 경우,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이 있는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

컴퓨터 하드웨어의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을 사용하여 엄청난 성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당분간 위치에 있어야만 속도가 빨라지면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가 즉시 세계적인 이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색할 때 당신은 당신이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매우 기본적인 모델 PC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더 현대적인 기계에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해 개인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이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도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오래된 모델을 파는 훌륭한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같은 온라인에서 큰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컴퓨팅 효율성을 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원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더 빨리 읽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종종 매우 비싸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찾으려고 할 때 실제로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렵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볼 수 있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와 비교하여 많이, 자주 더 잘 생긴(눈에 더 쉽게 볼 수 있다).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다소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마우스 플러스 키보드를 가지고 있는 선박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하는데, 여기서 이것은 앞쪽의 어떤 작은 공간으로도 쉽게 미끄러질 것이다. DVD 드라이브, 오디오 포트와 함께 2 USB 포트를 찾을 것이다. 나머지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