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광택이 나는 출판물과 TV 프로그램의 권고를 받아들일 때에도 수많은 함정과 위험이 심해지는 것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다.

이 부분이 완성되는 대로, 여러분은 최고의 인테리어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찾기 위해 가정 장식 잡지를 보고 시도해야 한다.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맞는 디자인 개념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인드 보드 상태를 활용하라.

예를 들어 테이블 라이트를 예로 삼자. 현재 집에는 더 이상 계류 중인 스타일 계획에 맞지 않는 조명이 있을 것이다. 리본을 몇 개 더 포함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직물로 그늘을 바꾸거나?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에 상상력을 불어넣는 것은 대략 날짜에 맞는 양질의 제품을 가져오는 훌륭한 방법이다. 아니면 화장실의 허치를 신선한 마무리를 하고 당신의 디자인 개념에 훨씬 더 잘 맞는 문으로 당기는 문을 바꾸면 식당 뷔페로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주택 생산 – 가장 분명한 요소는 거주자가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현대적이며 신선한 주택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실내 장식 상점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들로부터 모든 지침을 얻을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이상적인 집을 생산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여러분과 저처럼, 여러분과 저처럼 행동 과정에 의한 단계적 단계적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방에 맞는 가구 조각을 단순히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생산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내가 말할 때 믿어줘. 인내력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절대적으로 성공해야 해. 하지만, 여러분의 인테리어 스타일 목표를 보류하지 마.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추천을 받고 수많은 잡지를 찾아보기 전에, 무엇이 있는지 보고 당신의 장식 예산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발견하라. 새로운 바닥재, 가구, 찬장을 포함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요 지출 수정 측면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라.

그리고 집 내부 장식 일을 위해 할 수 있는 정말 첫 번째 일들 중 하나는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번에 한 방을 통할 것인가, 아니면 오늘 한 두 개의 방만 할 것인가? 이것은 필수적인 선택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하라. 이 선택은 다음 단계의 방법, 무엇을, 언제 할 것인가를 지시한다.

당신이 어디에서 살고 있는지, 심지어 당신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심지어 당신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주방세제 스타일을 공부하는데 번창할 의지가 있다면, 당신은 인테리어 스타일을 공부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더 부정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트렌디하게 되기 위해 더 작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더 똑똑해지도록 강요한다.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필요한 중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요점은 창의성이다.

당신이 몰입해야 할 가정 스타일의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는 서적과 출판물에서 제공되는 다른 스타일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즐기는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당신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개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암시된 인테리어 스타일로 사로잡힌다. 당신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사람이고 당신이 선택한 디자인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의 가정이 즐길 수 있는 것과 같은 것, 실내 장식에 가장 최근의 열풍이 무엇인지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라.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사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테이프로 녹음하라. 이번 주에는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필로우, 커튼, 그리고 다른 방 장치들의 실내 디자인을 간단한 수정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생활 공간 스타일에 이상적이다. 그것은 당신이 계절 꽃 베개, 꽃병, 순한 커튼의 정신 상태로 가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을 바꿀 수 있다.

봄에 완벽한 실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포함될 수 있다.

황금색과 붉은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재 카펫은 겨울철에 캔들홀더와 촛대를 유화 외에 더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겨울철 디자인을 개발하는데 환상적일 것이다.

커뮤니케이션 강한 실내 장식 학위 프로그램은 또한 훈련생들에게 강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