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크고 호화로운 호텔에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비록 우리 모두가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단지 체인 호텔이나 침대와 아침식사 가게에 머물 수 있다.

좋은 소식은 몇 가지 좋은 대안, 즉 부티크 고급 지역이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호화 리조트에 비해 작기 때문에 특정한 아이디어로 장식된 작은 호텔이다. 각 방 장식에 더 많은 시간이 투자된다.

이 호텔에 거주하는 손님들은 런던의 유명한 관광지를 쉽게 방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지구와 쇼핑 지구는 장소를 사용하는 허용 한계를 지나지 못하지만 휴식을 위해 본드 스트리트와 옥스포드 Ln 하이드 파크의 장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것은 마블 미드 피트 패딩턴 역, 런던 히드로 공항, 빅토리아 역 및 개트윅 공항에 위치한 호텔과의 거리는 단지 몇 분 거리에 있다.

이 지역 모든 것은 호텔들이 대도시의 주요 장소로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랑크푸르트에서 쉽게 숙박하고 싶다면 계획이 될 수 주안쓰리노 있다.

당신은 그 호텔에서 예약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축을 하기 위해 할인 호텔에 예약해야 한다.

또한 그것은 또한 당신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전문가들이 주장하는 몇 개의 싼 프랑크푸르트 호텔이 있다.

이 호텔들은 언제든 당신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예약하고 질문할 때 가장 저렴한 호텔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Q = 그리스에서의 휴일에 아테네 호텔을 몇 번 예약하게 되었다. 나는 그 중 많은 호텔에 늦게 도착할 것이다. 나는 이 아테네 호텔이나 일반적으로 그리스 호텔을 임대하는 데 매일 돈을 지불해야 하는가?

호텔을 온라인으로 예약할 때 얻을 수 있는 장점은 정말 다양하다. 우선, 호텔이 접근할 수 있는 모든 특징을 확인하는 것이 더 적을 뿐이다. 가장 큰 것은 호텔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호텔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개인적으로 적절한 선택인지 결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다른 방과 서비스에 대한 요금도 언급될 것이다.

A = 미리 정해진 도착일은 임대료에 대해 전적으로 계산되며, 도착 시간을 고려하기 위해 이를 시행하지 않는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착한다면, 당신은 그 날에 대해 지불해야 한다.

출발일은 계산되지 않는다. 고객이 방을 비우지 않는 한, 그는 12시 정오 이후에 방을 비워야 한다.

당신은 물의 특징과 방법으로 장식된 거대한 로비에서 경탄할 것이다. 당신은 16개 이상의 식당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215,000피트 이상의 야외 파티오에서 라운지하거나 다른 가능한 나이트클럽을 치기 전에 세계적인 스파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라스베가스의 5성급 호텔은 규칙적인 잊기를 사는 휴가를 의미한다.

또한, 주말 숙박은 일주일 이상 머물 수 있는 장소에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주말의 호텔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한 결과다. 그래서 당신은 몇 달러까지 일주일 안에 방문을 계획할 수 있다.

5개의 스타 호텔, 중산층 호텔 또는 부티크 리조트 호텔이 있다.

모든 종류의 호텔은 당신이 머물고 싶은 개인적인 선호에 달려있다.

당신의 예산과 당신의 유형에 중요하다. 당신이 머물 필요가 있는 장소 내셔널 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만큼 당신은 하루 혹은 그 이상의 방문에 감사한다.

할인 호텔을 위해 물론 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프랑크푸르트 공항 호텔을 찾는 것이다.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공항 호텔도 도착 전에 예약해야 한다면 실제로 매우 저렴하다. 이 호텔들은 이 도시의 어느 지점에서나 매우 접근하기 쉽다. 공항 호텔은 순전히 공항을 제외하고 예약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이다. 멀리까지 전화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실제 공항에 도착하고, 머물기 위해 매우 장소를 차지할 것이다. 확실히

그리고 방갈로르에 있는 3성급 호텔들은 그들만의 식당을 가지고 있고, 직원들의 서비스가 그들의 안에 있어야 하는 것처럼 보일 때 그 사이에 있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이 호텔들 중 꽤 많은 수가 극도로 수송된다. 모든 방들은 컴퓨터용 성병, 팩스, Tv와 같은 공기 상태와 시설을 가지고 있다.

화장실은 깨끗하고 약 3성급 방갈로르 호텔들도 욕조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물의 특징과 방법으로 장식된 거대한 로비를 사용하여 경탄할 것이다. 당신은 16개 이상의 식당들 중에서 선택할 것이고 또한 215,000피트의 수영장 테라스에서 라운지를 선택할 것이다. 또는 많은 나이트클럽들 중 하나를 치기 전에 세계적인 스파에서 하루를 보낼 것이다. 5성급 라스베이거스 호텔은 규칙적인 잊기를 사는 휴가를 의미한다.

영어는 원주민에게 알려지지 않은 언어다. 그들은 스페인어를 전문으로 한다.

몇몇 호텔들은 당신이 따라야 한다고 인정되고 당신이 어떤 호텔 관리들은 더 세계적인 단어에 능숙할 것을 요구하며 또한 당신은 저쪽에서 영어를 사용하는 직원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호텔 관세는 자연스럽게 더 큰 쪽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