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는 것과 동시에 여러 대의 버전을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몇몇 새로운 유닛들이 보통 가까워지는 것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에 비해 거의 강력한 방법이 아니다.

그리고 나는 USB 디스크를 완전히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시켜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꽤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을 위해 드라이브를 실행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작동하는 동안 그것이 작동하도록 도와주는 실제 큰 화면에서 내 비디오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기 위해 사용된다.

실행을 실행하고 싶다면 데스크톱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조직과 함께 휴대해야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다른 파일을 사용하는 동안 한 컴퓨터에서 작업하기 위해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좁을 것이고, 모바일 작업자들에게 노트북은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완성한 작업의 종류에 달려있다.

스토리지 옵션 중 하나를 결정할 수 있으며, 1TB SATA 드라이브에서 3TB SATA까지의 범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델의 일부에서는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구축했다. Blu-Ray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표준 DVD 버너를 포함한 최대 2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컴퓨터수리 방법일 때,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더 편리하고, 더 나아가 노트북이 너무 휴대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부여한 것과 거의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노트북은 더 강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휴대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큐를 얻는 데 필요한 것이다. 게다가 노트북도 사야 해. 가장 높은 성능을 발휘해야 해. 그들은 정말 개인 PC를 받아야 해.

프로세서: 2 대부분의 일상적인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Pick이다. 많이 실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또는 개인이 예를 들어 화상을 입거나 비디오를 만드는 고속 프로세서를 구입하도록 요청하거나 Dvds A 프로세서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의 뇌는 인터넷모니터를 통해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받아야 한다.

모니터는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고정 드라이브 외에 모니터는 누구나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해주며 컴퓨터에 있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평균 크기 모니터, 와이드 스크린 모니터 및 평면 스크린이 있는 유지 트랙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명확한 삽화를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많은 크기의 HD 모니터는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로 몇 개만 필요로 하는 크기에 달려있다.

따라서 더 큰 화면으로 많은 다른 영화를 볼 수 있다.

텔레비전 사양으로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멤버를 제공하는 가족용 컴퓨터를 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돌보는 좋은 방법이다. PC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가져갈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각지의 많은 다른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1 지역은 미국이고 2 지역은 영국이다. 그래서 만약 연못을 따라 영화를 잉여한다면 사람이 그것을 구입하고 그것을 함께 보고 그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 광고는 훌륭하고 노트북 컴퓨터는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어울리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전문직 종사자들은 할리-데이비슨 영화를 보는 것에 큰 용기를 준다.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강력한 전형적인 노트북인 경향이 있는데, 이 때문에 엄격한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것이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기타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많은 수의 컴퓨터를 바삭바삭하게 하고 과도한 땀을 흘리게 해야 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용량이 제한되어 있지만, 그 일을 구성하는 비즈니스 네트북도 있다.

기본 기능을 갖춘 꽤 괜찮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엿볼 수 있다.

최신 Windows Vista 이상을 충분히 갖고 싶다면,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훨씬 적게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고급 애플리케이션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80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을 훨씬 적게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통해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다른 위치에서 액세스할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이 작업을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