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과의는 누구인가? 전문적인 훈련이 필요하지 않은 성형수술을 하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일단 의대를 졸업하면 성형외과를 포함한 어떤 의학도 연습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외과의사는 의료시험위원회와 훈련과 기초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가진 국가 기관으로부터도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한 외과의사는 당신의 수술 유형 내에서 잘 자격을 갖추어 경험해야 한다.

성형수술을 받을 때 꼭 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경험이 많고 지역 지식이 있는 외과의사에게만 가야 한다는 것이다. 성형수술과 관련된 대부분의 위험과 위험은 경험이 있는 외과의사가 개인에게 일을 하게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남성과 여성이 자연적인 노인을 줄이기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는 것은 그들이 신체적으로 나이가 들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처진 턱과 주름은 매일 거울에서 보기 어렵다. 약국 물건들이 이러한 신체적 결함을 소멸시키기 위해 전혀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이러한 합병증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은 환상적인 것처럼 보인다.

날씬한 몸이나 신선한 코를 가진 것은 실패한 결혼생활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그렇다, 그것은 몸을 더 좋게 만들 수도 있지만, 우울증을 완화시켜도 말이다.

성숙함에 대해 말하자면, 당신의 아이는 수술 치료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결정을 내릴 만큼 성숙했는가? 대부분의 십대들은 단지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당신의 아이가 그 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의 어린 아이가 단지 그들의 아름다움을 높이기 위해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들이 16살이 되었을 때 그들의 독특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생각으로 알려져 있다

즉, 저렴한 수술비를 장외로 선택하는 것은 실제로 정당화되는 이유가 아니다. 멕시코나 미국을 포함한 다른 도시 세계, 잘못된 성형수술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이것은 항상 병원이나 클리닉의 잘못은 아니지만, 궁극적으로 성형수술을 선택한 개인의 잘못은 그것을 처리할 경험이 적은 외과의사를 초래한다.

의사의 의견을 존중하라. 다른 의사의 의견을 가질 것을 보장하는 어떤 절차를 싫어할 수 있는 확실한 이유는 아마도 그가 말하기 위해 그가 동의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가이드라인이 당신이 가장 안전한 절차를 함께 할 것이라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 절차의 현실과 비교했을 때 기대치가 더 높으면, 포도 박사는 환자들에게 위대한 현실 평가를 줄 것이다.대신 나를 당신의 지불 데스크로 안내해 준 포도르 박사는 나를 예의 바르게 당신의 문으로 안내했을 것이다. 오, 그 전에 믿어진 내 겨우 B컵을 내 삶이 마법의 수단으로 바뀔 것이라는 것을 믿었을 때, 나는 나의 첫 번째 상담 경험이 내가 조각될 준비가 되어 있고 내가 실제 문을 운영한 혐의에 직면하게 만든 것을 행운으로 여겼을 것이다. 만약 내가 앞으로 나아갔다면 나는 Id가 갔더라면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가슴 9에서 5까지를 사용하여 포장하지 않아도 되는 고통스럽고 비싼 방법을 배웠다.

기대했던 것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당신의 수술에 대한 기대다. 당신은 당신이 그 프로그램을 받았을 때 그렇게 다르게 보일 수 있다고 믿을 것인가? 시술에서 찾을 수 있는 실제적인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대를 살펴봐야 하는데, 이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위험은 수술이 끝날 때까지, 수술이 끝날 때까지, 일이 잘 풀리고 감염이 당신의 소유로 들어올 수 있는지 아무도 알 수 없을 것이다. 성형수술 후 감염의 찬스는 1%가 덜 되고 항생제는 위험을 엄청나게 줄인다. 수술이 오래 지속될수록 그 중절수술 흔적 리고 더 많은 피를 흘릴수록, 이것은 바이러스를 가질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가져올 수 있다.

이것은 심각한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을 항상 의식하는 것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인생은 빠르게 이동하지만, 깨어났을 때 깨어나서 실제 몸을 응시할 때 그렇지 않다. 어떤 사람은 우리를 미치게 하는 허영심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효과는 언제든 발생한다.

당신은 당신이 지구를 살고 시험할 수 있고 그것을 무시하거나 그것을 착수할 수 있다!요즘에는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보통 가슴 이식이 터지고, 입술 콜라겐 이식이 급격히 잘못되는 경우가 있다.

전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화장품 치료가 완전히 쉽게 진행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수술의 위험을 위해, 그들이 스카리하게 무엇을 성취하고 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의 현재 정말 피폐한 성형외과의사들은 단지 돈을 받고 나서야 한다.

리코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