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림에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50% 절감하고,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스크린화하여 가장 자격 있는 수많은 동기부여가 된 응답을 계속하고, 대화를 나누기를 바라며, 간단히 말해서, 거래를 찾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제품보다도 덜,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발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슈퍼맨이 아니니, 스스로 많은 수리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마라. 그 외에 좋은 보살핌을 받을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 외에, 프로들에게 위로 남겨라. 너는 너를 젖히기 전에 화상을 입도록 도와주지 않는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해야 할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둘 다 마케팅 이베이를 일하게 하고 일을 없앨 수 있어야 한다.

나는 의욕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금융 투자가 없다. 그러면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거래를 선택한다면, 실제는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심지어 돈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당신을 볼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도 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돈이나 신용카드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런 형태의 펀더멘털에서 매우 창의적이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 대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내서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부동산 부동산의 관점에서 얼마나 비싼지 놀랄 위치에 있다.

수익성 있는 사업에 사용할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오늘날 경제 풍토에서 한 동료는 부동산 투자에서 도둑질할 수 있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가 그들의 자리를 빌려주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완벽한 스타터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일을 완료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기 전에 주식을 사고 보유하기 때문이다. 10달러까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기 때문이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다. 그리고 도로 투자는 투자한다.

단지 몇 백 달러, 또는 대략적으로 당신이 집을 통해 주택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포함하는 당신은 이 방법으로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매월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정확한 최종 가격보다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특정한 이자를 위해 더 많은 돈을 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수입이 월간이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다행히도, 혹은 부동산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수십 가지 다른 방법들과 같은 수백 가지의 변화들 조차도 다른 방법들보다 더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은 당신이 실제 관심이 없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덜 취약해야 하지 않을까? 의왕스마트시티 그렇다면 그린을 투자하는 특정 부동산을 설계할 때가 된 것 같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좋은 부동산 사업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돈의 형태를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돈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를 얻었다. 수익성과 관련하여 가격의 차이가 많지 않았다.

그것은 당신이 연금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무엇보다도, 매일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말라.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숙제를 하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조건으로 쉽게 피할 수 있다.

당신의 모든 재산에 대한 세입자가 때때로 짜증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는 것은 좋지만, 그렇지 않고 적절한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더 좋아서 국제적인 골칫거리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들 사람들의 유형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