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해서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개발하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꺼이 배울 수 있다면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일상적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당신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몇몇 제휴 마케팅 포럼을 방문하고 게시물과 코멘트를 읽는다.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의 의견을 게시하고 그 환경에서 편안할 때 당신은 어떤 고품질의 정보 제품을 찾고 구입하라. 그것들을 인쇄하고,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더 발전시켜라.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면 다음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및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인 Planning: –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도 계획을 세워야 하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큰 승리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계획해야 한다.

제휴사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알고 싶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당신의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에진 전체 내에서 한 두 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열쇠는 가입자와의 접촉을 확립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들의 목구멍으로 계열사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들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 오피사이트 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모든 사업이 성공하기 위한 핵심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이 시스템은 좋은 시스템이고 잘 작동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입증되고 사업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좋은 시스템을 찾기 위해, 당신은 사업에서 가장 좋은 사람들을 모델로 삼을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서.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을 더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량을 제공하여 비율을 맞출 수 있다면 특히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가장 많은 시간 제한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