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화면에 가구 배치를 계획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가구를 더 이상 움직이지 않고, 단지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구 배치를 마무리하고, 그것을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일단 방을 칠하고 가구를 제자리에 놓으면, 벽에서 시작할 시간이다. 이곳은 당신이 매우 창의적일 수 있는 곳이다. 가족 사진만 걸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더 세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미술이나 복제품을 위해 쇼핑하고 싶을 것이다. 추상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있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때로는 힘들지만 위대한 예술작품은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 편에는 시간이 있다.

서두를 필요 없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거룩하게 하라!

세련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우주가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지만, 또한 필요한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것은 창조성이다.

또한 먼저 예산을 만들어 적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안하는 작업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다음, 여러분의 집과 인테리어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예술적, 기술적 기초 디자인 학생들은 공간에 대한 계획안을 작성하는 법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러한 계획들을 전달할 것이다. 또한 공간을 만들고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건설 방법, 재료에 익숙해질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빛으로 공간을 강조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방의 음향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는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이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당신의 계획에서, 디자인 예산을 정하고, 당신의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고, 당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고,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정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비용에 10% 정도를 더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집의 정확한 모습을 만드는 데 필요한 만큼 시간을 들일 수 있다.

가구, 창문 치료, 그리고 방에 만들고 싶은 배치를 위해 집에서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말라.

실내 디자인의 일환으로 조명의 중요성을 잊지 마십시오.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킬 필요는 없지만, 제슨에서 나온 것 같은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가 있는 것은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렇다면, 내가 누구라고 판단해야 할까? 낮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은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더하기 안전!).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한심할 것이다.

부엌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실내 디자인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다.

다른 집들처럼, 그것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보통 하나의 라인이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대전블라인드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배울 수 있는 간단한 팁과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방,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은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실내를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을 때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시에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내부 디자인의 비밀이다.

자, 가능한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훑어보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의 사진을 찢어라.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정확히 있는 방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나는 이 벽의 색깔을 좋아해, 이 소파는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나는 이것을 좋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