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10세 미만의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게임은 무엇인가? 나는 특히 여자 게임에 대해 말하고 있다.

왜냐하면 부모들이 그들의 여자 게임에 적합한 게임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남자 아이들은 많은 다양한 게임을 가지고 있다.

여기 최고의 등급을 받은 여자 게임들의 목록이 있다.

그리고 마지막은 신체적인 것이다. 아마도 미래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 격차를 메울 것이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보드 게임이 물리적인 구성 요소에 우위를 점하고 있다.

요전 날 나는 퀴클 게임을 했고 보드는 너무 눈길을 끌었다. 나는 단지 그곳에 앉아서 잠시 경외심을 느꼈을 뿐, 나는 보드 게임을 동반할 수 없는 미적 이점이 있다고 제출할 것이다. 비디오 게임과 함께 얻을 수 없는

정화 (카타르시스) : 실제 결과없이 상자 게임에서 미친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성인과 어린이는 모두이 게임을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키즈는 복고 시간을 즐길 수 있고 실제 싸우는 성인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둠이나 억압된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Id 또는 잠재의식에서 잠재의식으로 잠재우는). 사람들이 벽에서 사람들을 떼어 낼 때, 사람들은 자신의 진짜 적을 죽이는 척하고 탐닉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어둠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한 게임을 통해 욕망을 낳는다. 그들은 감정을 더하고 정신 균형의 회복을 위해 과도한 감정을 퍼낸다.

사람들이 플레이하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 중 일부는 카드를 포함한다.

이러한 게임들은 포커와 블랙잭과 같은 가장 전통적인 카지노 게임들을 포함할 수 있다.

아기 침대와 같은 많은 전통적인 게임들도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들어갈 수 있는 유형은 다양할 수 있고 어떤 게임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어야 한다.

웹 브라우저에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다.

플래시 플레이어 플러그인이나 쇼크 웨이브 플레이어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보통 그 소프트웨어 설치자들은 크기가 더 작지만, PC 게임은 크기가 약 10MB 더 크다. 그들은 디스크 공간의 최소 500MB를 차지한다.

자동차 경주 게임과 같은 최근의 PC 게임의 대부분은 디스크 공간의 크기가 매우 크다.

어떤 게임들은 무섭고 꿈같은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설계되어 있다.

그러한 게임에서 당신의 정신적 능력과 두려움 요인은 측정되고 시험될 것이다. 무서운 요소들과 함께, 게임들은 또한 행동과 진눈깨비 특징들로 가득 차 있다.

공포 살인 미스터리 게임은 더 도전적이고 흥미진진하다.

첫째, 닌텐도의 Wii가 출시되었을 때 기뻐했던 활동과 마이크로소프트 모션의 Kinect가 어떤 것에 상관없이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엄지손가락이 움직이는 것과는 반대로, 나는 액션이 필요한 게임이나 활동을 좋아한다.

더 많은 액션이 더 좋은 카드 게임은 그 집중적인 액션을 전전할수록 더 좋은 게임이지만, 당신은 확실히 조각, 카드, 롤링 주사위, 그리고 카드 거래에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조이스틱의 깜박임보다. 그래서 나는 Just Dance와 비슷한 비디오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

보드게임과 카드게임은 이러한 활동의 예일 수 있지만, 실내에서 행해질 수 있지만, 여러분은 야외에서 경치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선한 공기와 자연과의 공간의 근접성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막대기 게임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게임에 많은 다양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스파이가 되고 테러리스트들을 제거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기를 항상 꿈꿔왔는가? 범죄자로부터 누군가를 구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니? 어떤 역할을 맡고 싶든 간에, 여러분은 지금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스틱맨 게임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사이트는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다.

만약 여자아이가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다면 오후를 보내는 멋진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런 사이트들은 더 많은 소녀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생겨나고 있다.

그것은 아이에게 비오는 날을 보내는 이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 게임들은 재미있고, 빠르게 달리고, 몇 시간 동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의 소녀가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을 때 이 사이트를 생각해 보라. 이것은 소녀들과 그들의 사이트에 아주 좋은 사이트다.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다. 그것은 모든 곳의 소녀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게임에 대해 잘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현재의 게임 장면은 많은 개발자들이 당신이 본 3d보다 2d로 이동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것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모든 3d 시도에서 큰 안도감이다. 그러나 이것들 중 어떤 것이든 많은 사람들이 많은 오락실에 사용했을 때 이것들에 대한 기억을 되살릴 수 있는 고전적인 Pacman이나 pong을 결코 이기지 못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한다.

때때로, 날씨는 여러분 편이 아닐 수도 있다.

비를 맞고 특별히 비를 맞을 수 있는 게임을 준비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들을 위해 물풍선이나 물 미끄럼틀을 소개할 수 있다.

그리고 빗물이 표면을 정말 미끄러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이들을 감독할 어른들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콘크리트나 다른 단단한 표면의 풀이나 흙 표면에서 그러한 종류의 게임을 주최하지 말아야 하지만 그것들은 안전할 수 있다.

이끼와 이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