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목공인들은 어떤 정확성이 필요하다고 느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공예에 대한 첫 번째 노력에서 완벽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평생 동안 목공예를 다루지 않았다면 몇 가지 실수를 할 수밖에 없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우수성을 기대하지 않고 목공예의 절차를 즐기는 것이다. 일관된 관행은 당신이 실제로 시작했을 때 결국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이 생각이 나에게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어려운 방법을 알아냈다. 그 프로젝트는 내가 목재를 낭비하고, 홈 센터로 여행을 추가하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두통과 좌절감을 야기시킨 몇 가지 일을 완전히 폐기했다는 것을 마음속에 그려내지 못했다.

전략에 나열된 모든 도구가 실제 가지고 있는 도구와 일치하도록 하기 위한 적절한 기술 수준을 확인한 후,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전략 내에 맞춤형 도구가 있다면, 다양한 전략 세트를 선택하거나 필요한 도구를 통과시키는 것이 좋을 것이다. 목공예가 필요한 도구에 대해 철저히 준비하는 것을 조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필요한 도구의 수가 많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서만 그 일을 시작하는 것이다. 누락된

목재 작업은 망치와 끌로 나무 조각을 다루는 것만큼 쉽지 않다. 나무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세부사항을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나무에 대한 많은 선택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든 목재가 당신의 프로젝트에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른 종류의 나무는 다른 곡물, 외관, 반응과 마감을 가지고 있다.

환경 노출에 대한 쉬운 성형, 성형 및 취급 목재는 마찬가지로 나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언젠가 당신은 당신의 10대들과 함께 의자, 벤치, 책꽂이 그리고 다른 것들을 만들고 싶지 않은가? 당신의 아이는 그것을 아주 즐기는 것과 관련이 있어서 그들은 심지어 직업으로서 그것을 추구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지금 당신의 아이와 함께 이 즐거운 취미를 시작한다면 그것은 일어날 수 있다.

어려운 수업은 가구와 같은 직업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또한 라우터, 톱, 그리고 산업에서 사용되는 많은 동력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교훈도 있을 것이다. 당신이 예술적이고 사랑스러운 가구를 만드는 것을 발견했을 때, 수업은 매우 즐거울 것이다.

라우터 – 라우터는 라우터와 같이 목공 도구에 많은 사용을 할 수 있는 필수 도구로, 라우터와 같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품질 라우터를 찾아 사용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작업대를 도구로 분류할 수는 없지만, 작업대를 직접 만들든, 아니면 모든 것을 구입하든 상관없다. 요구조건이 무겁고 안정적이어야 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바이스나 도구 트레이와 같은 몇몇 벤치에 있는 상품들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을 포기할 수 있다.

당신이 매우 처음 시작할 때 이 보너스는 당신이 그것들 없이 할 수 있는 좋은 것이다. 초급 단계에서의 업무가 부재하여 방지하기 쉬운 일들 스스로 그 일에 대해 실망시키지 마라. 오히려 당신 수준에 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 그러나 마찬가지로 당신이 흥미를 느끼는 일을 발견하 편백나무침대프레임 라. 초급 단계에서는 약간 지루해 보이는 프로젝트를 맡아야 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프로젝트들은 당신이 고급 업무를 해야 하는 능력을 가르치고 있다.

훌륭한 전략은 당신이 어떤 특정한 일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상세한 지침, 일러스트레이션, 도표를 제공한다.

효율적인 계획은 직원이 최종 항목을 쉽게 시각화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훌륭한 목공 전략을 위한 많은 출처가 있다.

당신은 목공에 관한 웹, 책, 잡지를 검색하거나 특별히 전문적인 초안을 작성할 수 있다.

목공 계획과 스타일의 예외적인 세트로 무엇을 발견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이 혁신과 컴퓨터 시스템의 도움 스타일 시대에 많은 전략에는 3차원 삽화가 포함되어있어 모든 각도에서 작업을 볼 수 있지만이 작업은 매우 편리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에 철저한 일련의 구성 지침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 인정됩니다. 다차원 삽화는 거의 구체적이지 않지만 서면 지침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이 보는 방법, 그들이 만든 재료,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사용되는지에 대해 불리는 몇 가지 종류의 클램프가 있다.

C 클램프와 F 클램프는 볼트를 조이는 것에 의해 일반적으로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다. 나무와 접촉할 수 있는 위치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각도와 표면 영역으로 변화하기 위해 회전한다.

이러한 클램프는 수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크기로 발견될 수 있다.

거의 모든 직업

클램프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모양, 재료, 작동 방법, C클램프와 F클램프에 사용되는 용도가 볼트를 조임으로써 일반적으로 작동되는 두 가지 유형이다. 가용한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