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지만, 할아버지, 난 그냥 좀 더 간단하게 하고 싶어. 검은 신발은 검은 신발, 검은 양말, 검은 벨트 캔트 모두 훌륭할 거야. 공항 여행에 편안할 만큼, 보안 검문소에서 미끄러질 수 있을 만큼, 양복으로 잘 차려입고 청바지를 볼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할 만큼 옷을 입으라고 권한 그 신발.

구글 드롭박스와 드라이브는 스마트폰, 넥서스, 대부도 풀빌라 노트패드의 파일을 동기화하기에 완벽하다. 나는 안드로이드, 킹소프트, 노트북과 관련된 오픈오피스를 더 많이 사용한다.

게다가 나는 MSWord가 있는 노트북을 가지고 있고, 보통 더 긴 여행 동안 그것을 가지고 다닌다. 왜냐하면 나는 내 모든 과정과 웹 디자인 작업을 하기 때문이다.

여행 리뷰는 당신이 중요한 거래를 하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Yow는 여행과 관련된 많은 블로그가 있는 이 웹을 발견할 것이다.

첫째, 중요한 거리의 많은 도시와 도시에서 발견했듯이 여행 대리인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두 종류의 여행 중개인이 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집에서 정규 또는 파트타임으로 일하도록 주선하는 홈 기반 여행 대리인이 있다.

그들은 호스트 여행사로 알려진 새로운 진짜 여행사를 주최하고,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이 일을 하기 위해 당신은 호스트 기관으로부터 새로운 면허를 받고, 그리고 나서 그들의 홈 pc로 많은 것을 갈고리로 한다.

일반 여행사가 하는 모든 것을 하라. 오직 집에서 하는 것뿐이다.

여행 회원 가입을 절대 포함하지 않아도 된다면 기본적으로이 지침이 여행 가격에 관한 한 높은 비용을 없애는 것입니다. 호텔에 간 사람은 당신이 너무 많이 지불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나도 그래!이 비싼 가격은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너무 오랫동안 계속되어 왔다. 그래서 이 회원들이 당신에게 하는 일은 당신의 재정 일지를 보존하는 것이다.

여행사 직원이 이 모든 것을 막을 수 있었다는 것은 분명 현실적인 암시지만, 여행업계의 일부로서 여행사들은 여행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있다.

여행사 대표로부터의 불만 전화나 편지는 여행사와의 대리인 관계 때문에 당신의 문서보다 빠른 응답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내가 그것의 역사에서 무엇을 여행하고 2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할까? 그냥 좋은 생각으로 보일 수도 있지? 수많은 생명을 구할 것이고, 영웅으로 환영받을 것이다!비록 내가 생명을 구하고 있지만, Id는 대부분의 사람들을 파괴하고 있다.

오늘날 우리가 당신의 전쟁을 발전시킨 모든 기술, 제트 엔진과 원자력에 의존하고 있는 것은 사실 세계 지도는 완전히 될 수 있다.

사실 우리는 많은 그룹 지도자들이 무료로 여행하기 위해 단체 여행에 관여했기 때문에 단순히 역사를 떠나는 것보다 더 나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전일제로 사업을 중단한다.

왜냐하면, 단체 여행의 달러는 높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재갈을 물리는 리더가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소매점 지역 여행사가 수만 개의 개별 회사들을 위한 여행 예약을 위해 종종 사무실에 갇혀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항상 성격 외에 완벽한 적절한 진정한 여행 수입을 선택하는 것일 수 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스스로 돈을 지불하는 여행 사업 경력을 원한다.

첫째, 당신은 단지 거리의 많은 마을과 도시를 잊지 말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여행사가 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두 명의 다른 여행 대표가 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주택으로부터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을 창출한다.

그들은 호스트 여행사라고 불리는 실제 여행사를 통해 호스팅된다.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수수료를 지불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호스트 에이전시로부터 면허를 구입하고, 그리고 그들의 개인 컴퓨터에 접속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전형적인 여행사. 비광고에서만 하는 거야?

파산에 대한 수익의 몇 퍼센트가 대리인에게 주는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하는 회사 안으로 들어가야 하지만, 회사의 장기적인 생존을 위한 건전한 재정 기반도 유지해야 한다(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서).

가장 저렴한 여행일 책: 항공편을 예약할 경우 가장 싼 날에 예약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요일은 화요일을 날기 위해 가장 싼 날로 밝혀지고 토요일은 날기 위해 싼 날로 인식된다. 날기 있는 날을 선택할 때, 낮 시간 비행은 가장 싸다.

스마트폰은 나에게 새로운 이메일을 알려주고 즉시 만들고 싶은 빠른 응답에 사용되어야 한다.

게다가 대부분의 LMS 학년 도서가 등급을 매기는 데 두 배가 될 수 있는 전화기 태블릿에서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외에는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7인치 태블릿을 가지고 있다.

여행 일정, 여권 세부 사항, 보험 정책, 비자 및 신용카드 번호 사본을 원본으로 별도의 장소에 보관하여 집에 있는 누군가와 함께 사본을 남겨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