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있을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로드 창원중앙역유탑바이탈시티 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당신은 아직 읽고 배우지 못한 이상적인 상황에 처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도 조정한다면 습관을 길러서 노하우를 조정하게 된다

애플 주식이었고 매코필레였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의 기술 주식과 관련이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 있어서는,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하는 사고방식을 강화하는 경향이 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책에서 어떻게 구하는지 보여줬을지도 몰라. 여기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청구권, 유언장, 도매업을 엿보며 시작하자.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Ill은 각 틈새에서 돈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당신은 스스로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에 정착하고 있는가? 만약 이전이라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몇 가지 수많은 기회들이 있다.

최근 금융시스템이 세계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지렛대는 이제 더러운 단어가 되었다. 규칙은 바뀌었지만, 평균 구매자와 판매자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거래주와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하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실제로 기업을 운영하는 데 매우 적극적이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업무는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주 가지 않는다.

6단계 – Donrrt 숙련된 문제 해결사: 연결되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부동산 거래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전문지식의 부동산 플레이 영역에 어떤 것이든 진행되어야 한다!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온라인 검색,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에 참가하고, 이웃 부동산 투자 로드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배우지 못한 최고의 상황에 처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당신은 교육을 조정할 것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매일 출근하니?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가고, 일을 하고, 못생긴 사람에게 주소를 쓰는 방법을 다른 동네를 여행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더 시간을 내도록 하라. 플러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을 다듬을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당신이 아이를 가져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여러분을 위해 TV 플러그를 뽑고, 또한 여러분의 사업에서 몇 시간 동안 얻을 수 있는 시간을 찾을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선 곳이 바로 그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끝내야 할 몇 가지 일들은 종이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심지어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개발하여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마케팅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마케팅 기술을 한 단계 끌어올려야 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접 우편으로 작은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운동, 다이어트 팁만이 내가 진실하게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일단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다. 내 생활방식을 위한 간식을 만들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리틀은 당신이 정원 온실 구조를 시작하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하는 동안 새로운 수준으로 나아가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다양화한 사람이, 당신은 접촉하는가?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활동 그래서 단지 당신이 만들고 사고 보유하는 것을 돕는 대신에,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것의 큰 변형들. 많은 전략들은 당신의 투자에 대한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당신의 자본을 넉넉하게 사고 보유하거나 팔거나 심지어 얻는 것보다 더 빨리 하기 위해 음식을 제공한다.

담보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