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 목공예를 좋아하더라도, 생계를 꾸리려면 조직을 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목공예와 회사 경영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가 필요하다. 나는 당신이 두 가지 모두 없다면 실제로 서비스 기술을 개발할 때까지 뛰어들기를 주저할 것을 제안한다.

목공 조인트 제작에 있어서 더욱 복잡한 조인트 중 도브테일 조인트(Dovetail Joint)가 있다.

편백나무침대 그러나 이 조인트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각을 서로 연결하기 때문에 매우 강하다. 이 목공 조인트는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지 않지만 접착제와 함께 고정된다. 도브테일 조인트의 손가락은 추가적인 힘을 제공하는 각도로 절단된다. 서랍의 가슴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 서랍의 측면은 전면에 연결된다.

만약 당신이 수업을 들었다면 당신은 실제로 몇 가지 작은 일을 끝냈을 것이다. 당신은 조금 더 큰 일로 넘어갈 준비가 되어 있다.

뛰쳐나가서 진정으로 복잡한 것을 건설하려고 시도하지 마라.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그것은 가격이 비싸고 또한 그것이 가장 좋은 연구로 판명되지 않는다면 막을 수 있다.

웹은 모든 종류의 세부사항과 팁을 수집하는 환상적이다. 당신은 심지어 완전히 무료 목공 계획을 얻을 수 있다.

작은 구멍의 또 다른 선택은 구동 기어와 크랭크 휠에 의해 구동되는 핸드 드릴이다. 1/2인치 이하의 구멍에 사용된다. 더 많은 압력이 필요한 단단한 나무에 구멍을 뚫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짐렛은 못이나 나사의 파일럿과 같은 작고 얕은 구멍에 사용되는 휴대용 도구다. T처럼 형성되고, 선두를 가로지르는 관리와 수직으로 확장되는 샹크를 가지고 있다.

자신의 공간 – 당신이 소유한 차고나 상점 공간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한 지역을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의 월 비용은 추가 임대료, 전력,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으로 구성될 것이다. 모든 것은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단지 매달 최소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목공예사원들은 목공예사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목공예사에게만 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만약 당신이 새로운 목공예사라면, 행동방향에 의한 행동은 정말 필수적이다. 목공예사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독일어나 일본어를 배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주요 언어가 영어라면, 영어로 된 목공예사를 얻으려고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다른 언어로 쓰여진 목공 계획에는 웹과 요즘 우드워킹 잡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계획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영어로 매우 비슷한 것을 발견할 것이 확실하다.

인터넷 비디오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종종 목공예에 대한 속임수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이 비디오들은 종종 어떤 일상적인 비디오를 사용하는지보다 훨씬 짧기 때문에 시리즈로 게시될 수 있다.

환상적인 품질의 시청에 필요한 것은 고속 웹 연결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인터넷에서 많은 의도를 발견했고 이해하기 힘들다고 생각하는 주제에 대한 지침을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목공 포럼에 회원 계정에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걱정하는 대부분의 것에 대한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다른 회원들이 기꺼이 도울 수 있는 몇 개의 포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반 학생들은 그들에게 나무를 다루는 기초를 가르쳐 줄 총 프로젝트에 대해 말할 것이다. 일자리는 허락할 것이다. 여러분의 능력을 개발하고 여러분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세요. 또한 나무를 다루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연습을 하게 할 것입니다.기본 수업을 마치는 즉시 여러분은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기본 용어로, 목공인은 4가지 종류의 도구가 필요하다. 그들은 작업할 장소, 성형 및 절단을 위한 도구, 조립을 위한 도구, 마감 장치를 필요로 한다.

쉬운 선언은 목공 도구에 대한 다음 논의의 기초를 제공한다.

CJigsaw: 곡선무늬를 자르는 것을 돕기 위해 지그소가 만들어져 있다.

가장 좋은 용도로는 칼날을 쉽게 바꿀 수 있고 손에도 기분이 아주 좋다.

새집과 박쥐집을 짓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기본적인 직업들이 많이 있고 그들이 끌어들이는 박쥐와 새들은 당신의 짜증나는 곤충 개체수를 줄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우편물을 위해 당신의 벽을 붙잡을 편지 홀더나 문 앞에서 당신의 회사를 환영할 환영 표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실제로는 능력 수준에 맞는 계획이나 패턴을 사용해야 한다.

완제품이 상상한 대로 나오지 않을 때 실망감을 주는 패턴을 사용하지 마라. 가장 흥미를 느끼는 목공예의 유형에 집중하라. p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책과 다른 독서 자료들을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