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 약간의 부드러운 스트레칭을 하라. 이것은 임신 기간 동안 다리에 증가하는 스트레스로 인한 고통스러운 다리 경련의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긴장을 풀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또한 훨씬 더 높은 수면 질을 제공한다.

출산 후 월경이 재개되면 가장 큰 징조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출산 후일 수도 있고 배란을 할 경우, 출산 가능성이 있다.

스트레스는 당신이 선택한 임산부가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많은 신체적 환경은 너무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야기될 수 있고, 과도한 불안은 건강하지 않다. 아기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임산부들이 임산부들이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는 임산부들이 임산부들이 임산부들을 위한 노동과 세계로의 진입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징후는 유방 전환이다. 이 증상은 당신의 유방을 크기 증가로 이끌 수 있고 촉감에 민감할 수 있다.

아이솔라나 유두 주변의 갈색 피부도 마찬가지로 점점 더 어두워진다.

여행하기 전에 의사에게 당신의 통제력 부족에 대해 물어보고, 임신한 월급날의 진보를 하라.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모든 의료 기록을 가지고 올 것을 확신하라.

임신은 임신 후 시작되며 임신 후 약간의 조기 징후나 증상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들은 다른 합병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의심을 뒷받침하기 위해 임신 테스트를 수행하고 만약 긍정적이라면, 당신의 건강 관리 제공자에게 확인을 위해 약속을 잡도록 하라. 임신 테스트의 행위는 태반이 매일 아침 자궁으로 인해 발산되는 호르몬인 인간 융모성 생식선호르몬을 식별하는 것이다. 발견됐는데, 대부분의 징후는 실제로 임신 중이었습니다.

모든 어머니는 임신 중 환류를 위한 건강한 치료법이 되기를 원하지만 임신 중 신선한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중요한 반면, 어떤 종류의 경우 환류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산성 과일과 채소의 섭취를 줄일 수 있다.

여기에는 오렌지, 레몬, 자몽이 포함된다.

일부 남성 파트너들은 여성들이 단지 연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아내를 무시한다.

하지만 나는 남성들이 이것을 확인하고 그것이 이른 임신 기간 동안 실제로 일어나는 드라마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지하지 않는 친구가 있다면, 만약 당신이 부엌으로 걸어들어가는 것이 당신을 움츠러들게 하고 어두운 지역 지하철 식당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걸을 수 없다면, 당신은 임신한 여성들이 그러한 강렬한 음식 혐오가 조기 임신 증상을 일으킨다고 보고할 것이다. 베타-HCG 호르몬 수치를 높이면 이런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전 분만 후 월경이 재개된 경우 가장 명백한 징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분만 후일 수도 있고 배란되었을 때 임신할 가능성이 있다.

가장 효과적인 신발을 고르는 데 시간을 낭비하도록 하라. 당신의 산부인과용 액세서리를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낮은 쿠션이 있는 단단한 힐은 일반적으로 평평한 신발보다 더 편안하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회전시키고 때때로 당신의 신발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한 켤레가 있다.

임신 초기에 조기 노동과 관련된 것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한 이 사실을 알려라. 그래서 어떤 선호도가 친숙하다고 부를 필요가 있는지 아는 것이다.

내 몸은 어떻게 변할까? : 아기가 당신 안에서 자랄 때, 당신의 몸은 체중 증가, 가슴의 부드러움, 허리의 통증, PUPPP RASH 빈번한 배뇨, 붓기, 그리고 거의 평평함을 경험할 것이다. 부모 기간 동안 모든 여성들은 다른 정도의 신체 변화를 경험하고 효과적으로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러나 만약 신체 변화가 있다면, 복부의 스트레칭이나 통증, 스폿팅, 수축, 질 및 요로 방전이나 감염, 바늘과 같은 바늘을 포함한다.

척추 통증은 걱정의 원인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사의 진찰을 완전히 받아야 한다.

프로게스테론은 자궁 내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여 수정란을 획득하고 보존하며 임신이 번영하는 프로게스테론이 생리 전에 상승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더 나아가 유쾌하게 놀란 기간이 빗나갔다.

화장실에서 도망칠 수 없나요? 메스꺼움과 구토는 당신이 임신했다는 첫 징후 중 일부일 수 있다.

상승하는 호르몬은 비난할 인형이다.

임신의 첫 번째 징후에는 보통 누락된 기간이 나타나지만, 모든 것이 여성들이 이러한 임신 테스트 중 하나를 받도록 하는 가장 놀라운 신호다. 정기적인 월경 주기가 없는 여성들은 자신의 기간을 놓쳤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다른 임신 증상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