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게임의 발전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많은 자료 없이 그들의 사이트를 순위를 매기려고 하는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 가입할 수 있도록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훌륭한 개념이지만, 온라인에서 오래 지속되는 수익을 얻으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끊임없이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막을 뿐이다.

당신이 직접 품목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개발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다루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당신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소비자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할 것이다. 그런 모든 것에 도움을 주다

사람들은 인터넷에 올라온 당신의 글을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어들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제휴 사업에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제휴 사업에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키워드를 찾아라! 그러나 현재 호응을 얻고 있는 경쟁사들은 아직 과도한 경쟁사들이 없는 상태이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경쟁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이용하여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A 극히 많은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약간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면,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여러분은 연구하기 쉽고 웹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특정한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많은 일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건 너에게 전혀 이질적인 거야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자에 대해 항상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는 매 판매당 보상이 아니라 다수의 판매 또는 권고에 따른 보상이 아닌 잠재적으로 거의 수익률이 없는 스틱을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도 소비하는가? 이는 판매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입에 기여하기 때문에 히트와 인상도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거래하는 프로그램이 비율을 맞추기 위해 낮은 판매라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 http://muktihot.com 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기술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대화에 참여하고, 좋은 친구 목록을 늘리고,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조회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수많은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 외에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기술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