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가게와 관련된 동안 사용해야 할 다른 차량이 있다면,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이 유어 자신의 집을 고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는지, 아니면 개선을 위해 보호될 수도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대리점을 이용하거나 독립적으로 독립 자동차 정비사를 통해 대리점을 보다 저렴하게 수리하여 대리점의 자동차 품질을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하라.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 작업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한다.

고려씰링
그러나 여러분이 명심하지 않을 수 있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모든 지역에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시작된다. Ill이 기술하는 자동차 정비소는 국가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점의 좋은 점은 그들의 기계가 인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바로잡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굿이어, 터피, 그리고 다른 모든 체인점들은 보통 훌륭한 보증 정보를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열심히 일하는 데 약 30일에서 3개월 정도 걸리고 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점 요금보다 더 많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동차 모델에 대한 매뉴얼 노력보다 석유 유지 문제에 대해 그러한 책임을 지려고 하는 공통의 수리가 있다면, 당신이 브레이크를 교체하는 것과 같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자동차나 트럭의 해와 모델에 대해 더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한 후, 체크는 더 나은 사업부장이 아니다. 당신은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가게에 대한 불만인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정보에 대한 불만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만족스러웠는지 아니면 그것이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크게 삐걱거리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한다.

당신의 기계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반응에 그렇게 많은 소음을 내지 않도록 한다.

이것이 바로 자동차 권한 부여가 보상적이고 재미있을 수 있다.

자동차보닛을 수리하는 대신 자동차보닛 아래에서 작업하면서 자신의 자동차를 복원하고 유지하려면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을 언급할 때 자신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편안한 변화 충격과 스트럿을 찾을 수 있지만 다른 하나는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어할 수 있다.

이 경우, 이 두 소비자는 자동차에 관한 것을 배우면서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보통의 경우에 약간만 문제가 있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관련된다면,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연설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추측하게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들은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서비스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포함된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얻었을 때,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집중하는 수리점을 고려해 볼 수 있다.

특히 큰 차이를 만든다.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당신이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 만약 당신이 잘못되면, 당신은 돈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많은 카드에 대한 부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는, 개인은 또 다른 선 방어를 가질 수 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반사 게임 보드가 있다.

그들은 이 금속에 대한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를 알아내는 데 사용된다. 수리 작업의 중요한 측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최악의 경우, 자동차 자동차 수리 요건: 이것이 이전 법률로 기술자를 훼손하고 수리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하는 것. 완성된

그러면 병든 전차를 어디에서 고쳐야 할지에 대한 의문이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보증을 연장한다면, 당신은 행운에 빠진다.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기름이 바뀐 것과 같은 위치,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가끔 타이어 회전도.

기사에 실린 상품도 자동차 경험이 없고, 직접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차량을 차근차근 작성하기 위한 매뉴얼을 구입하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가격은 노동력이 제공하는 만큼 높다. 당신은 내가 그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