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이것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가져가고 광범위한 노트와 최고의 학생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훌륭한 학생들. 이것은 결코 결과를 가져오지 않는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사람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수업에 갈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나를 방해하지 않는다. 펜과 종이를 대체할 수 없다.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때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당신이 적절하다면 완벽하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커피하우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뛰어나다.

아마도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그럴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도를 높이는 진짜 이유는 종종 개인용 컴퓨터가 아니다.

화면 해상도는 높은 표준이 아닐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 노트북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니다. 좋은 CRT 모니터와 강박적인 그래픽 FC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

크기 – CPU가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pc를 위한 영역을 가지고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적절하게 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가질 수 있다면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프리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를 모두 작동하는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IP 주소와 다른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이 해당 IP 주소와 암호를 복사하여 소프트웨어로 붙여넣으면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이 사이트는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지만, 당신의 생활방식을 제한하지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있지만, 신선한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많은 것을 놓쳤을 것이다. 당신의 도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가까운 지역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하라.

사람들이 개인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사람들이 구입하는 PC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 브라우징을 위해 의도된 것이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이 필요하지 않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영화와 다른 그래픽 사용에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속도를 필요로 한다.

이 특정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것 이상일 것이다. 이것은 개인용 컴퓨터가 자체적으로 출시될 때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데 주요한 요소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진실일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다시 하고 싶지 않다. 기억하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 나이 든 사람들에게.

컴퓨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항상 데스크톱 컴퓨터를 점검하는 소수의 기본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재생 카드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요소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일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처럼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vid를 할 수 있는 유능한 것을 깨닫는다.

우선, 컴퓨터의 효율성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전력 패밀리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특정 프로그램 파워는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할 것이다.

노트북을 한 개인에게 결정해서는 안 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가치다. 노트북을 무엇에 추가하는가? 예를 들어, 컴퓨터와 컴퓨터에 나타나는 기능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만 사용하거나, 더 높은 사양의 넷북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노트북 실질적인 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및 증가가 필요하다. 기능의 차이는 그것 외에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시스템에어컨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cpu이다. 많은 작업을 하거나 비디오 및 디지털 비디오 디스크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고속 광대역 프로세서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작업을 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한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의 성능이 훨씬 더 빠르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가 당신이 co를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