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팀 게이머가 되어라!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표준 펀더멘털에 능숙하다!

게다가, 구단주들은 보통 선수들을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NBA 올스타는 보람 있고 효과적인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처음에는 프로 게이머들이 기본에 능숙하다!많은 사람들이 슛, 패스, 드리블, 수비, EPL중계 리바운드 등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항상 팀 게이머가 되어라!최고의 선수들은 농구의 표준 펀더멘털에 능숙하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보통 선수들을 위해 많은 양의 현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는 작은 시장 그룹들도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것에 의해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돌아선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내가 가진 2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3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2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패한 현금은 선수들이 아니라 주인 잘못으로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팀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웹스는 2001-2002시즌 내내 리그에 입단한 후 2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웹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네츠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한 52-32의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감했다. 네츠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오타로 끝났다. 보스턴 셀틱스(4-2)에 이어 LA 레이커스가 NBA 결승(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에이전트를 정말로 얻고자 하는 팀들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 로비를 하기 위해 유튜브에 연습 비디오나 다른 영상을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게이머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완성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는 긴 방법이 될 것이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훌륭한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 것이다. 이제 당신이 심각하게 원한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라. NBA를 만들 것; 그것은 정말로 힘든 일을 할 것이다. 1부 농구 게이머의 12%만이 NBA에서 뛰게 된다. 단지 1명의 선수만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2번과 3번 선수와 국제 선수들을 포함한다면, 가능성은 훨씬 적다. 이것은 아무도 막을 수 있는 가능성이 없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그것을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이 책을 읽는 것에 의문을 제기한다.

타고난 재능이 뛰어나다

월튼이 어떤 기술인지 진정으로 가치 있게 여기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성장시켰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으며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경력의 황금에 남을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십 능력에서 핵심 그룹과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당 25분 동안 선즈에게 훌륭한 시간을 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던컨과 다른 사람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지역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는 포스트시즌에 도달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혼합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한 지역을 개방할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가 플레이오프를 넘어설 수 있도록 우리를 선택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8일 경주는 계속 재미있을 필요가 있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증가는 내가 선호하는 5대 게이머 중 한 명이고 현재 NBA에서 가장 좋은 포인트 선수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점(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하지 않는다)에 대해 무엇을 말할 것인가? 하지만 윌리엄스는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단지 그가 세 개를 들고 묻는 것을 알 뿐이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지을 때마다

NBA는 전 세계에서 라이브 농구 액션을 가져다 주는 가장 인기 있는 협회 중 하나이다. 협회는 또한 미국에서 면허를 받은 많은 그룹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좋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