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돈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없다. 그래서 그 돈은 큰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협받지 않는다.

대학 운동은 힘들다 때때로 당신은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다. 또는 그들이 당신이 완전히 집중할 수 없는 선수들을 위한 일종의 연구 테이블을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종종, 당신의 관심은 다른 곳에 있다.

그들은 매일 일하러 가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고려하라. 그들은 긴 시간을 일하고, 집까지 긴 통근을 할 수 있고, 나는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를 원한다.

휴식을 취하고, 맥주를 마시고, TV를 보고, 멈추는 것. 큰 차이점은 그들이 서비스에 대한 대가를 받고 있고, 시간과 대학 무도회 선수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가정에 집중하고 대처하는 일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완성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말도 안 된다!여러분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이미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등록금을 보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보람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임씨가 가르쳐주려고 하는 것을 활용하면, 대학 교육대학에 자금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에 대한 비용을 훨씬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스트레스를 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씨가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문제를 겪게 될지도 모른다. 그들이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애쓰면서 대학을 위한 현금을 찾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정확히 같은 사람들과 큐넷 함께, 문자를 보내고, 쓸모 있는 것들을 하는 시간을 낭비한다.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해야 한다.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지,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아니라,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당신의 임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과제를 찾고, 자립하고, 혼자 외출하라.

대학 프로그램이 볼 비디오 게임에서 게임을 하고 게이머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TV에 붙어서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이 보조금에 대한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교육생 기대 가족 기여, 프레즌스 비용, 교육생 등록 여부, 학생이 갈지 여부 일년 이내

많은 강좌들이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제공된다. 그 옆에 있는 날짜를 메모해라. 당신은 그 강좌가 적어도 1년 또는 2년 이상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사람들에게 그 강좌를 알아내라고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요소가 있다.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강한 인문학적 배경을 확립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더 시장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은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교육대학에 쓸 충분한 현금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위해 당신의 집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훈련생 대출은 가능한 한 예방되어야 한다.

힘든 일을 위해 뭔가 밝힐 것이 있는 것이 훨씬 낫지 않은가? 졸업장이나 학위는 사람들에게 증명될 것이고, 졸업장에 대해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는 것은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 가장 적합한 개인이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이 취미로 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큰 이점은 없다.

대학을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을 필요로 하는 자격 있는 훈련생들은 많은 경우 보조금을 쉽게 받을 수 있다.

그랜트 돈은 갚을 필요가 없으며, 그들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가정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짜 진실을 다루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그 일을 하려고 애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