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은 벽지 제거가 집 실내 디자인을 위한 벽지 대신 정말로 즐거운 시련이라는 것을 상점들이 알게 된 것만큼 인기 있는 새로운 가정 실내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마감은 여러분 자신의 벽에 질감을 더할 것이다. 또한, 벽지보다 더 쉽게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벽지를 꼭 사용해야 한다면, 시도해 보라. 단지 국경을 이용하여

광원을 생각해보라 – 자연스럽고 제조된 조명에서 조명을 궁극적으로 보존할 수 있는 영역 조명에서 당신의 선택을 보는 것은 모든 것이다. 빛에 대한 가장 고려사항 중 하나는 가볍다. 빛이 없으면 눈에 보이는 색이 없다. 이것이 바로 당신 꽃쇼케이스 이 선택한 모든 채널을 가능한 한, 방 안에서 보는 것이 완전히 필수적인 이유다. 그것이 바로 내부 디자이너들이 직물, 카펫, 페인트 칩, 페인트 칩의 색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다. 최종 선택 전에 나무 칩도 만들어집니다. 물론, 방에 자연광이 있다면 제거는 조금 더 밝을 것입니다. 자연광이 색이 칙칙해지면. 마치 흐린 날에 돈이 많은 나무가 거의 검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하루 종일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접착 테이프에서 끌어당기십시오. 남성과 여성이 한 번에 집의 1개 손 면적을 장식하고 집중하며 이것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이라면, 주변 벽을 작은 측정하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바닥을 천장으로 평가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장식으로 모든 것을 너무 많이 측정할 수 없다. 바인더나 노트북을 사용하고 모든 방법을 갖춘 측정은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필수적입니다.마침내 구매를 선호하는 것이 가능할 때 공간 내에 맞지 않으면 모든 것이 다시 중단됩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움직이는 집들이 일상 생활에서 새롭게 시작되고 있다.

누가 늙고 얼룩진 집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깨끗한 슬레이트와 새로운 거주지를 원하는 것은 그러한 감각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항상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점유율의 잔재를 제거하는 것이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의 의식을 돕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너무 오랫동안, 이 인테리어 디자인, 모든 예술작품이 보람을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기사에서 어떤 모습을 보느냐를 흉내 내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고, 정규직 수입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한 명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멋져! 하지만 이게 정말 너야? 그렇게 하는 것은 주거 인재를 망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에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가, 아니면 일하기 위해 자영업자가 되는가? 미국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영업자라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약간의 이익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종류의 직업복을 입어야 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누구나 벽에 위치한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외관을 주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때 언제든지 색상을 바꿀 수 있다.

가구의 모든 조각을 다시 하지 않고, 가정 계획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색상 선택하라. 반면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너무 큰 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색상 선택을 위해 그 영역을 실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계획을 선택하라. 당신이 불러일으킬 계획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과거보다 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지금이 당신의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에서 그들에게 시간이 될 수 있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이 방법은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 가능합니다.이 특정 방법에서 디자인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의 양에 따라 커미션 또는 이익을 얻습니다. Fabrics는 빛을 차단하는 공간이 더 작은 벌키 커튼으로 나타나게 합니다. 대신, 장식용 음영 또는 블라인드를 선택하십시오. 재료 창 치료 아이디어에 집착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순 패널 또는 경량 드랩을 고려하십시오. 창 위로 몇 인치 더 길게 매달고 길이가 더 긴 패널을 선택하면 부엌 면적이 더 커 보이고 시각적 공간도 추가됩니다

실내디자인은 실내공간의 경험을 형성하고 사용 가능한 볼륨을 조작하기 쉬운 작업이다. 작은 집은 더 커 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공간을 활용하고 적절한 가구와 액세서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실제로, 숙을 즐기기 위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