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발견된 비디오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무료입니다.이 비디오에서 목공 혜택에 대한 무료 비디오를 제공하는 많은 목공 사이트를 발견하여보다 구체적인 목공 전략을 알아봅니다.

귀하가 귀하의 조직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목공 서비스 비용을 결정하는 보장된 방법을 갖도록 지시할 것이며, 귀하의 지역 회계 전문가와 재정을 논의하는 것 외에, 귀하가 이 6가지 사업 비용을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목공 수업을 시작해야 한다.

목공예계에 종사하는 일에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기술과 포인터를 모두 가르쳐 줄 전문가의 이점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쉬운 직업으로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개발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방향도 요구하지 않는다고 믿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재평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나는 프로젝트에 목공 전략을 그렇게 쉽게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믿었다.

보다 심층적인 계획을 찾는 사람들은 그들의 질 좋은 책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높은 품질의 목공 패턴을 제공한다.

또한, 책은 더 직접적이다. 당신은 또한 목공 잡지에 등록할 수도 있다.

좋은 직업은 완성된 테이블이 어떤 모양으로 보이길 원하는지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계획은 당신이 사용할 나무의 높이, 길이, 종류에 대한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훌륭한 계획은 또한 당신이 스탠드 테이블을 원하는지, 서랍이나 바닥 선반과 같은 저장고를 가지고 있는 테이블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행동들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나무의 양과 당신이 그 일에 필요한 헌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이 시작할 나무를 구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나무를 요구할 수 있다.

실제로 이 모든 요소들에 대해 결정을 내렸습니다

우선, 당신이 활용할 목재의 도구와 종류를 알게 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은 가장 전형적인 목재 범위에 대해 매우 잘 알아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목재 작업에 제공되는 다양한 목재 작업 도구들이 많은 제품과 도구를 사용한 사무실인테리어 다는 것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가장 일반적인 제품과 도구를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이 풍족하다면 목재 작업은 안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 리스를 만족스럽게 운영하는 대안을 찾지 못하면 비용 할인 선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도매를 구입하고 순유출이 상당한 현금이 될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단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중요한 세부 사항들이 빠진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지는 않다. 기본적으로 초보 목공 전략은 매우 상세할 것이다. 그것은 몇 단계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각 단계가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처음부터 끝까지 전략을 검토하는 것이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해라.

전문적인 목공 전략 모음에서, 전문가들은 여러분에게도 작은 것들을 공유한다.

예를 들어, 손톱과 나사가 고정 목재의 대부분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목재 접착제는 틈새를 밀봉하고 채우기 위해 필요하다. 그것은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다.

클로 해머 – 이 도구는 항상 사용할 수 있는 도구다. 클로 해머는 나무 조각을 함께 고정하고 보안 부츠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에게 안전 위험이 될 수 있는 나무 조각에서 못을 제거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네일 건을 획득하는 것을 검증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균형이 잘 잡힌 양질의 해머를 구입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수익을 늘리는 능력, 손해를 보는 능력을 활용하고 싶다. 고객과의 개별 거래를 어떻게 처리하는지는 중요한 일이다. 첫 번째 부분은 품질 항목으로 고객을 기쁘게 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두 부분 모두 동등한 중요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최종 소비자가 수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아니면 시내 곳곳에 살든, 당신은 운송비를 부담하게 될 것이다. 그 범위의 배송 준비를 하는 것은 어떨까? 포장재는 어떻게 된건가? 더 많이 발생할 수 있는 피해에 대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UPS나 FedEx로 가져가서 태우는 가스는 어떤가?

분명히 작업의 규모에 대해 생각하는 비용(초안된 계획에 따라), 가격은 얼마나 많은 목재가 필요할지, 그리고 초안과 관련하여 필요한 다른 재료들을 인용해야 한다.

프로젝트를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인용하라. 이것은 프로젝트의 편의성에 대한 계산된 개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