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설계에 많은 도움이 되는 핸드북보다 오일 유지 관리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를 시도하는 경우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를 입력할 때 자동차 연도 및 모델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품질)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 그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물어봐라.

난방된 차고는 극한의 온도 수준이 자동차에 너무 많은 차이를 만들지 못하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신체 주위에 편안하게 맞는 커버를 획득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 리프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 리프트가 자동차 리프트에 오르기 전에 자동차 리프트가 최고 종류로 유지되고 오래 지속되는 저장에 대한 등급을 매기는 것을 시작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

모든 것을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 스태이 스픽 앤 스팬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게 만듭니다. 로컬 차량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정정품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슬프게도, 부품이 사용이나 다른 요인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수많은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드러내기 시작하면, 점검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 나열된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 중 일부를 확인하라.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설치하는 법을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당기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 차량 수리 손실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위해 명심할 필요가 있다.

그것이 훌륭한 감각이다!장비를 옮길 때마다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로 가져가라.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으면 전문직 종사자를 스피드 다이얼로 연결하라.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트럭을 차고로 들여보내라.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와 트럭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므로, 뛰어난 작동 순서를 유지하도록 보장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수리하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은 브레이크가 완전히 정지할 때 브레이크가 브레이크 결함을 가지고 운전하면 큰 문제나 상황을 경험할 수 있다.

수리 작업과 유지보수 간단한 것 같은 신참도 있다.

자동차 수리 안내서를 손에 쥐고 자동차를 따라갈 때 안내하는 사람이 많을 때 자동차의 여러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빨리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매뉴얼을 모두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귀중한 승차감의 내외부를 알아내는 열쇠다.

일자리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이러한 불경기 시대에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가 끝나면 차량에 매달리는 것이 매우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량을 가지고 있고, 더 이상 자동차 지불은 하지 않을 것이다.

퀵서비스 고품질 연료는 또한 연료 시스템이 장기간 가동되지 않을 때 엉망진창이 되는 것을 방지하고, 포드 페이시파이블리,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겨울철에 더 쉽게 시작되는 동시에 연료 라인 동결 방지에 도움을 줄 것이다.

그나 그녀는 라이프타임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기계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필수품들과 더 잘 어울린다고 믿고 제때에 그것들을 교체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마지막 행동은 차량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그 일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에게 맞는 권리가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자동차협회의 회원으로 잘 알려진 사람들이라면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징조는 이러한 기관들이 보통 ASE를 사용하는지,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를 사용하는지,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확인하는 것, 그리고 이러한 기관들이 ASE를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허가된 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