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와 Jomla와 같은 많은 인기 있는 스크립트는 MySQL 데이터베이스 데이터베이스가 당신의 사이트의 콘텐츠를 위한 저장소가 필요하다. 보통 당신은 하나만 필요할 것이다. 우리는 먼저 여기를 클릭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곧 새로운 스크립트를 설치할 것이고 당신은 테스트 웹사이트가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하나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호스팅 계획을 소유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이제, 당신은 무료로 갈 수도 있지만, 다양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무료 웹 호스팅 회사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것을 얻을 수 있고, 무엇이 나타날지에 대한 통제력을 가질 수 없을 수도 있다.

사실, 호스트는 실제로 당신의 무료 월드 와이드 웹에 경쟁자들을 위한 광고를 올릴 수 있다.

그래서 깔끔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무료 호스트는 자사의 제품, 배너 및 광고를 광고하고 판매하려는 다른 회사의 자금 지원을 받기 때문에 무료 웹 호스팅 회사에서는 보통이다. 이러한 광고 배너는 액세스 가능한 텍스트 링크 또는 팝업이다. 중요한 것이 무엇이든 간에, 이것들은 실제로 도메인의 종류를 빼앗는다. 더 나쁜 것은, 광고 배너는 지금 방문자에게 성가신 것이다.

윤리적 제공자는 고객을 확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서비스 제공에 만족하고 매달 그들의 돈을 받기 때문에 변하는 고객들을 원한다.

따라서 호스팅 서버가 재생 에너지 사용, 드림호스트 또는 AISO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서비스 제공자 인터넷가입 를 찾고 싶을 때마다 이러한 요인에 대한 구체적인 검색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호스팅 비용 내내 실제로 당황하지 말고, 예산 내의 다양한 판매 가격을 발견하는 램프에서 자신의 것을 개선하라. 그들은 전통적인 웹 호스팅 서비스보다 훨씬 낫다. 그들은 당신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나무를 심는다. 대신 그들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고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은 단지 녹색일 뿐이다.

저렴한 비용과 고객 관리 수준은 확실히 이점이지만, 당신의 인터넷 호스트는 또 어떤 것을 가져다 주는가? 환경을 위한 헌신을 사용하는 웹 호스트를 사용하고, 주스를 생성하고, 서버를 냉각하며, 사무실을 운영하기 위해 녹색 기술을 사용하는 전문 기능은 어떠하며, 녹색으로 전환함으로써, 온라인 브랜드 구축의 필수적인 부분인 자신의 기업 문화와 회사 가치에 대한 진술서를 개발하는 것이 어떨까?

이것은 더 많은 에너지 소비, 확장된 인프라, 그리고 독소가 가득한 대부분의 구식 서버, 매립지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단지 부풀어 오를 문제이다

무료 호스팅은 일부 사용자에 의해 제공됩니다.이 무료 장소는 웹 페이지를 확장하는 것보다 웹 페이지를 더 많이 이동시키는 더 많은 치료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배너 광고를 실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호스팅은 무료 웹 사이트와 함께 오는 문제를 위험하게 하기에는 너무 저렴합니다. 매년 작은 투자는 골칫거리입니다. Bandwidth는 또 다른 공유 자산 – 온라인 사이트와 얼마나 빨리 연결되는가 사이트 고객 연구 결과 온라인 사용자의 90%가 10초 다운로드를 통해 대기하고 10%만 30초 다운로드 글로브 공간을 20초만 볼 수 있으며, 온라인 호스트가 서버에 웹 사이트를 너무 많이 배치하여 적절한 대역폭을 항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사이트에 가려는 방문객의 80%를 잃을 수 있음

그들은 24시간 7/365의 근거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가? 24시간, 일주일에 1주일, 그리고 연간 365일? 24시간 7/365 기준의 공급자를 선택해야 한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일단 문제가 발생하면 결코 알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문제에 직면하면, 공급자에 대한 보고를 할 수 있고 빠르게 고정된 문제를 질문할 수 있다.

당신의 웹 스토어가 24시간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24시간 지원 서비스가 당신에게 중요하다.

당신의 제공자는 웹 호스트가 정직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윤리적인 웹 호스팅 산업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에게 참여 금액의 윤리와 우수성에 대해 말하는 행복한 고객들의 기반을 넓혀서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어느 정도부터 끌어당겨야 한다.

만약 매우 작은 사업이나 훈련 단계에서 새로운 개발자가 있다면, 무료 PHP 웹 호스트가 최선의 선택이다. 극도로 작은 사업체가 이 호스팅 서비스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는 의문이 있다.

반면에 실제 개발자들은 이 무료 운영에서 그들의 코딩 스타일을 실험하기 시작할 수 있다.

공급자를 대체할 때 서버 스토리지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시작자를 찾습니다.대부분의 방법으로 가장 큰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여러 가지를 찾습니다

대규모 클라이언트 기반을 취급하고, 수십 개의 서버를 운영하고, 고객과 협력 사업을 하는 웹 전문가의 오랜 혈통을 가진 회사를 살펴보자. 대학생은 서버 공간을 빌려서 호스팅 판매 채널 리셀러로 변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Bobs Hosting Company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당신은 필리핀 지진 지역에서 서버에 사이트를 개설한다.

윈도우 사이트 호스팅은 회사와 함께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보통 리눅스 베이스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그래서 당신은 라이선스를 지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