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서, 우리는 매니저, 선수, 팬들 모두에게 가장 최근의 가장 큰 경쟁은 사실 항상 싸움이다; 경기의 강도, 추진력, 힘, 결단력을 보기 위한 전쟁. 그러나 우리는 가장 큰 존경을 조사한다.

악수, 교환 유니폼, 존경과 환호. 그것은 밝혀질 수 없는 역설이다.

나는 푸른 천체 위성 안에서 마을 광장에서 공을 한 번 차는 것 외에는 경험이 없었다. 사실, 우리는 축구에 특별한 친화력이 없다. 그것은 단지 학교에서 서로 열정적으로 축구를 했고, 이 사실과 관련하여 우리 엄마가 나를 지역 팀에 가입하게 한 것과 관련된 말을 멈출 수 없었다. 일반적으로 나는 이미 새로운 축구 선수 후자였다.

유튜브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만들어라. 단지 3분에서 5분 정도, 블라우스. 이 영화 목적은 당신의 윗부분이 대표하기를 바랄 뿐 아니라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맷 카셀: 469야드 4TD와 0 INT로 33/53. 카셀에게는 거의 완벽한 경기였고 우리가 종종 알아내지 못할 것 같다. 브롱코스가 상당히 앞서 나갔기 때문에 일찍 공중으로 밀려났다. 왜냐하면 브롱코스는 그와 비슷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그에게 가지고 있지만 치프스는 여전히 지배적인 팀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그를 잡기 위해 웨이버 와이어를 향해 달려가지 마라.

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알려져 있을 수 있다.

그들은 크고 강한 사람들이 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스포츠의 본성에 대한 이유 때문에, 만약 큰 남자가 당신을 태클하는 것에 적응한다면, 당신은 그에게 저항할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빨리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한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팀들은 일주일에 한 게임만 추가하고 나머지는 주 안에 사용하기 때문이다. 이를 야구와 비교해 보자. 예를 들어, 팀들이 일주일에 몇 경기씩 경기를 하고, 때로는 두 경기라도 그것을 할 수 있는 야구와 비교하라.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INTs 매닝이 그의 판타지 축구 풍미를 망치고 있기 때문에 373야드에 33/48을 기록했고, INTs 매닝은 그의 판타지 축구 풍미를 망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요격을 피해야 했다. 그 결과 높은 야드와 TD가 나쁘지 않았지만 매닝은 오늘날 그렇게 많은 것을 뒤집지 않았다면 독특한 시즌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 모두는 남자들이 출발 형태, 자세, 팔 펀치,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을 완성하는 비디오를 본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중요하지만, 필요한 폭발력을 찾지 못할 때, 당신은 더 낮게 보일 것이다. 심지어 가장 잘 디자인된 차도 잔디 깎는 전동기가 있다면 무용지물이다.

만약 당신이 놀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곳을 선택한다면, 그 학교들이 적절하게 개최하는 캠프에 가라. 당신은 그들의 학교에 다니면서 꿈의 학교를 위한 코치들 사이에서 더 많이 만날 수 있다.

그들의 캠프 캠프 속도는 대부분의 축구 강점과 속도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식적으로는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은 그들의 다리가 정상적인 쪼그리고 앉아 청소를 중심으로 작동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시작 힘(폭발성이라고 하는 것이 더 낫다)은 다루지 않는다.

축구팬 선물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축구 선수의 사용을 위한 축구 기구 액세서리에 대한 첫 번째 생각은 헬멧, 장갑, 신발, 어깨 패드, 공 등 좋은 범위에 따라 다르다. 만약 당신이 형제나 사촌이나 조카가 신생 축구선수라면, 그는 당신에게 그를 위한 위대한 유틸리티의 기념품을 공유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할 것이다.

축구 훈련 세계 전체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운동이 될 것이다. 등을 다치는 것에 대한 당혹스러운 황소로부터, 단지 시간의 가장 큰 힘과 스피드 빌더가 되는 것을 하는 데 있어서 세대의 선수들과 코치들을 겁주어 왔다!부상 요인이 있는 한, 벤치에 대한 과도한 훈련으로 인해 매년 더 많은 부상이 있을 수 있다.
토토커뮤니티
만약 당신이 좋은 형태로 데드리프트를 한다면, 당신은 괜찮다.

여러분이 놀고 싶은 곳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처럼 그 학교들이 개최하는 캠프에 가세요. 여러분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여러분의 꿈의 학교를 위해 이 코치들을 더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언제든지 축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20명의 선수나 축구 경기장을 초과하거나 게임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단지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잘하거나 웹을 통해 축구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기술들을 알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쁜 스케줄에서도 확실히 훌륭한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2012년 축구에 영입될 수 있도록 다른 사람이나 심지어 대학 코치를 신뢰하지 마라. 코치들에게 맞는 축구 수준의 대학 코치들과 직접 함께 자신의 채용과 연계되어야 한다.

코치들은 선수가 필요하며, 만약 당신이 그들이 경쟁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경기에서 앞서가는 것을 이길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기꺼이 들을 것이다.

다른 스포츠 상호작용은 모든 지역 I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