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에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사람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종류의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한 그 안에 있는 것은 그 나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차를 설립할 것이고, 아마도 그는 그 차를 늘리거나 줄이기 위해 당신의 동기를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주택 구매자들에게 갖게 될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개인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는 것을 돕는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큰 동맹국이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보존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의미 없는 말을 하는 것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확실히 한 걸음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래서,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가기로 결정한 발을 걷어차는 것이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업이 당신의 목표를 알고 있는 경우, 빈스는 당신의 웹 사이트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알 때, 항상 팔로워들의 이메일 목록을 만들고, 당신의 메일링 판매에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는 대부분의 작은 사업들 때문에 방문자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규칙을 결정하는 이유 유어 무료로 결정하지 않는 것 여러분이 꿈꾸던 것을 거기에 두거나, 은행 계좌를 거의 폐쇄하거나, 심지어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 여러분으로부터 그것을 빼앗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실행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쉽게 수행되지 않으면 A 마케팅 전략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웹사이트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 모두를 위해 그 일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채용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SNS 마케팅 Dont EVER, Ever post fresh 수입은 페이스북의 다른 누군가의 벽에 제공됨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차단될 수도 있지만, 결국 최종 결과를 얻을 스팸메일로 추가되어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할 것이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당신이 기대했던 대로 혜택을 받을 때, 이것은 보통 중요한 시점을 놓치면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하는 시간이 있다.

이것이 사실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세부사항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즉, 단 두 번의 영업시간에 배터리 바가 한 개의 막대기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현재 제품들이 매일 중요한 콜포스를 놓치지 않기를 원하는 전화기를 충전하는 것이 훨씬 낫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시간 절약에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이 순간에 집계 프로그램들 중 하나가 아니라, 집계자가 개인이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한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많은 것을 절약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나는 트윗 덱과 후트 스위트룸을 좋아한다.

웹 중에 그것들을 파내라. 개인도 그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010년 여름, Utilized가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때, 나는 정확히 알려진 지원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한 남자를 사용하여 만났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해 공개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늘날 제품 제공 가능성을 가진 최고의 아이디어 중 하나일 것입니다.

팁 2: 광고 사이트에 물건을 보관해야 하며, 사업주가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이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상 블로그를 해야 하고, 이틀에 한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1주일에 한 번이라도 트위터에서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에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줄 것이다.

생활과 관련하여, 보통 가장 적은 수의 표현을 한다.

다시 말해서, 단 두 시간 만에 배터리 바가 한 방을 떨어뜨린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휴대폰을 충전하는 것이 좋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하이라이트를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우리 모두가 남겨진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