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을 훌륭하게 느끼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들은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체크아웃하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우리가 다음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의 대상이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있는 동안, 우리는 그것은, 우리는 포스트 SNS 마케팅이나 우리가 읽고 있는 포스트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함께 링크된 채로 모이는가?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전체적으로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 이러한 의미에서 소셜 네트워크의 다양한 구성원과 직접 관련이 있다.

이것은 일종의 구전 마케팅 단어입니다.구전은 여러분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웹 디자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사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 인스타그램 탈퇴 는 것 외에도, 내 사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많은 소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것 외에도,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고객과 전망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독특한 거래를 할 수 있고,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무엇이 향상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의 확장된 부족은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을 때,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에 대한 어떤 이슈든 다룰 필요가 있다.

트위터 팔로워들과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다고?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스스로 해결하고, 그 후에 사람들이 여러분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여러분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사업을 시작할 때, 서비스에 대한 생각을 확실히 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하지만 특정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성취하고 싶은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의 대상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나는 여러분의 대상 청중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과 연락하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그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관심 있는 가운데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라. 각각의 메시지가 특별하기 때문이다. 그 개인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스팸메일로 SNS 마케팅을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자격을 갖춘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회사의 다음 특성을 주목하십시오.이 모든 속성은 아니지만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은 속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소비자를 환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지하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