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받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이렇게 되면 판매의 판매 비율에서 얻는 수익이 증가할 것입니다.이는 당신이 적중할 때 낮은 판매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면 특히 중요합니다.

온라인상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회사와 함께 활동할 수 있다.

제휴 링크를 얻은 후에 할 수 있는 것은 상인 블로그로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URL이 그들을 Plan으로 몰아갈 수 있는 곳을 전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이 부적절한 사이트들을 정말로 불쾌하게 할 수도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원하는 것은 순 페이지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곧 제휴 마케팅에 뛰어들 수 있을 것이다. 결국 개인은 어떤 것으로 바로 전환하고 싶다. 또한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으로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인터넷에 엄격히 집착한다.

이제 당신은 왜 그렇게 하느냐고 묻는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계열사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한 사람은 누구나 그 자체로 크게 돌볼 것이다. 매달 다른 것을 만들고 설정하거나 아주 같은 틈새를 다시 설정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그것은 운영되고 있고 당신은 가끔 약간의 유지보수를 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제품처럼, 그것은 운영되고 그것의 일을 하고, 당신을 위해 활용하고, 할 수 있을 것이다!다른 기계를 설치하고 나가라. 다른 기계는 동일한 틈새와 완전히 다른 제품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다른 틈새가 될 것이다. 모든 지구 제품과 서비스는 당신에게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얻고 나면, 그 시스템을 귀중한 시간 동안 작동시켜라. 당신은 처음에는 이익을 창출하지 않고, 책을 읽으면서 반복적으로 자금을 조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이미 배운 것을 조사하기 위해 정해진 기간 동안 연구를 하는 것을 막는 것이 더 낫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인지를 탐색할 때는 먼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가 무엇인지를 중심으로 어떤 것을 비교해 보고 싶은지, 그리고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어떤 것이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더 어려운 것을 남기고 계속하여 바보가 되지 마라. 나는 네가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그 비율을 얻기 위해 필요하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

어떤 상품의 청구나 배송도 없다. 재고할 상품도 없다. 그것은 당신의 가계부제도를 운영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이 사이트와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이전에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그물 위의 첫 번째 위치가 클릭의 약 45%를 차지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의 비율은 2에서 10까지 떨어진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탑은 파산했다. Im은 단지 당신이 엄청난 돈을 벌어야 할 필요가 있다는 희망으로 홍보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는 것이 비현실적인 것에 대한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얼마나 격려하는지 모른다. 당신은 개인 적절한 마케팅 훈련이 없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하라. 처음에는 현금으로 바꾸지 않고, 책을 읽는 것을 반복해서 방해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이미 배운 것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연구를 그만두는 것이 좋다.

이 모든 것에서 나는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4년의 가까운 5년 동안 나는 왜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떨어져 있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계속 혼란스러워하는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나는 그곳에 많이 있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그물을 사용하여 시간제 수입을 벌었거든.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두각을 나타내려는 시도를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들이 권장되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맹목적으로 부족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오늘날 사람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뇌세포가 흐르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에게 그들이 그들을 계속 홍보하고 제휴 마케팅에 더 많은 인내심을 배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 캠프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