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심해, 어떤 것과 같은 사람이 3명에게 알릴 때, 어떤 사람이 어떤 것을 싫어할 때 그들은 10명에게 알릴 것이다.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고 식당들이 일을 중단하는 큰 이유들 중 하나이다.

물론, 푸켓에 있는 동안 태국 음식이 시도할 전부는 아니다. 푸켓에는 인도 음식에서부터 멕시코 음식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제공하는 식당들이 있다.

조직의 공리 중 하나는 당신의 사업에 중요한 세 가지가 위치, 장소, 장소라는 것이다. 좋은 지역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훌륭한 재정 투자라는 것은 사실이지만, 훌륭한 장소를 갖는 것은 성공의 보증이 아니다. 현실에서, 어떤 식당들은 전형적인 지역을 정말 잘 한다.

만약 당신이 여행할 것이라면, 지역 식당의 추천을 호텔 관리인에게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컴퓨터에 접속할 수 있다면 검색에서 지역 식당을 발견할 수 있는지 알아봐라. 대부분의 지역사회는 상공회의소를 통해 제공되는 지역 상인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거나, 지역 식당이라는 단어, 식사,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보라.

분명히, 메뉴에 열광하지 않는 것도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다.

많은 음식을 주문할 때 최종 청구서를 작성한다.

분명히, 특정 식품은 비싸고, 많은 비싼 음식을 축적할 때, 비용이 어지러울 수 있다.

외식을 할 때, 그것이 당신이 가벼운 음식을 먹는 것을 고수하는 것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경제적 이치에 맞는다.

외식에는 비용, 자주 과도한 양의 음식, 그리고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음식 준비 문제와 같은 다른 장애물들이 있다.

여러분은 항상 첫 두 가지 문제를 돕기 위해 식사를 나눌 수 있고, 내일 식사를 하기 위해 반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3 두부 스크램블 – 채식주의 레스토랑 일요일 아침 메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능인 두부 스크램블은 두부와 신선한 야채로 가득 찬 붐비는 붐비는 것이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다른 식당에서 아침 스크램블의 맛을 모두 가지고 있다.

당신은 매번 당신의 테이블을 가득 채운다. 이 앱은 사용자가 32개 도시에서 먹고, 사고, 마실 수 있는 가장 좋은 것들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자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바에서 좋아하는 음료를 바로 살 수 있다.

그들의 가젯에서 클릭 한 번. 앱은 예술에서 음식, 쇼핑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

다른 때, 비록 그것이 나로서는 덜 노력해야 할 것처럼 보이지만, 식당에서 먹는다는 생각은 더 이상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 나는 그것이 건강한 식당을 정확히 전문으로 하지 않는 곳에서 사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식당에서 먹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우리의 다양한 독소적인 선택들 사이에서 결정하는 것을 나타낸다.

다음날 우리는 호텔에서 식사를 했다. 우리가 머물렀던 음식은 꽤 맛있는 캘리포니아 시장이었다. 그들의 알 프레스코 식사와 카르멜 CA 레스토랑의 플러스를 제공했다.

엘 다클라 남쪽 지역을 따라 또 다른 스톱바이 레스토랑이 발견된다. 그것은 연료역 근처에 있다.

그들은 맛있는 오믈렛, 빵, 요구르트를 제공한다.

그들은 정말 인기 있는 종류의 민트 차를 제공하는 스낵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도중에 브런치라고 불리는 이 식당을 방문함으로써 10달러 미만의 돈을 투자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위치에서 멕시코 식당 목록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노란색 페이지 강남오피 나 전화번호부 사이트를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관광 사업장을 조사할 수 있다.

당신은 레스토랑 가이드를 살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가까운 식당을 찾을 수 있다.

그것에 대해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날 밤 저녁은 캘리포니아 해안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는데,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사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참치 타르타레 빅터가 맛있는 스테이크 디저트를 구입한 저녁 식사에 불을 붙였다. 캐러멜과 함께 이 믿을 수 없는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회사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오류는 메뉴에 제품을 넣기 전에 조리법을 적절히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제공하고자 하는 항목을 살펴본다. 그리고 그 후에 그들은 그 비율을 의심에 빠뜨리고, 그들이 생각하는 것은 결국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제품을 만드는데 드는지 개념이 없다.

고객들은 과거에 음식에서 즐거움을 누렸던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만약 그들이 기억하는 음식이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같지 않다면, 당신은 빠르게 고객을 잃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