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타이거의 골프 실력에 대해 말하는 것은 다른 타고난 능력 이득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좋아, 이것은 내가 누가 그렇게 보이는지에 대해 처음이자 마지막 농담을 할 것이다!)

하지만 인터넷에 올라온 타이거가 재능을 가지고 나타났는지, 이것이 그가 그렇게 잘하는 이유인지, 아니면 이것이 습득된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

물론 타이거즈 골프 실력에 대해 말하는 것은 다른 타고난 능력 이득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좋아, 이것은 내가 누구처럼 보이는지에 대해 처음이자 마지막 농담을 제공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 해방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된 소매상들에게 제안을 하라!

200년 전 민간은행들이 성장을 위해 증자를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자들이 부유해질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여 투자하는 새로운 기술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고 불리는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만나서 주식을 팔고 사기로 합의했다.

이 방법은 하루 동안 월가 게임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하는 일반 투자자에게 매우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한 달에 얼마를 되돌려 놓을 수 있는지 결정하고 도입된 시대에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이 10,000 달러인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시불로 1,000 달러도 투자하지 않는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주식 시장에서 더 작은 증분으로 투자함으로써 그 돈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

고혈압과 정보를 정확히 이해하라. 부동산 중개인이 어떻게 부동산을 더 편리하게 보이게 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량을 보여줄 수 있는가? 당신 자신의 연구 지점과 다양한 숫자가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너무 이해, 많은 카운티들이 대개 연구 가격을 쉽게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판매 가격을 올리는 것, 예를 들어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로 인해 다른 웹사이트들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수치를 이해한다는 것은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마을 바로 전에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이 줄어들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거나, 이 전화기에만 의존하지 않아도 수입을 창출하여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정확히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아이를 만지작거리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주식은 2차시장(개인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매입하여 다른 사람에게 판매할 때 주식을 거래한다)하는 경우, 그 후 주식은 2차시장(주식시장이라고 한다)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2차점의 이용에 있어서 어떠한 종류의 이익이나 손실도 관여하지 않는다.

• 당신의 필요와 목표의 지표를 만들어라. 투자는 사람들이 투자에 성공하는 충동이 아니라,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인식해야 한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짧은 것을 찾는 데이 트레이더들 주식의 기간 이동 그런 다음 그들은 제거하기 전에 이동을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의 위험으로 인해 하룻밤 사이에 평균을 유지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 단위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레이 경력의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었는가?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바꾸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점프가 매끄러운 착륙을 할 수 있도록 정확히 알아야 할 것이 몇 가지 있다.

가장 유명한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웨드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그것을 고수하고 싶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혹은 hpye에 의해 산만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중개인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투자를 소개하고, 위치 방향으로 안내할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당신이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자동 투자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어서 30일마다 자동으로 은행 계좌를 인출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부동산 투자에 돈을 바치는 힘든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옵션 거래자 문화상품권 매입 역할을 한다.

그들은 시간제, 노력, 고려, 전문성을 투자에 참여하면서 그들의 경력에 일반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장소로 두지 않는다.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팔고 싶다면 적어도 당신이 훨씬 더 헌신적으로 유혹될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내는 항상 당신이 우리 집에 무엇을 해야 할지 제안하고 있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집을 반품하지 않는 상품으로 장식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엄청난 구별의 아주 작은 차이.

일단 생각을 바꾸면